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백세인생 정체 누구? 영지 김연지 손승연 후보 증거 확인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백세인생 정체 누구? 영지 김연지 손승연 후보 증거 확인

블루로엔 2016. 5. 15. 22:34

복면가왕 백세인생 정체 누구? 영지 김연지 손승연 후보 증거 확인


두 번째 대결인 복면가왕 백세인생 정체 밝히는 것이 생각보다 상당히 어려웠다. 음색을 들으면서 쉽게 정체 예측 할 것처럼 생각했는데 영상을 분석해 확인 작업에 들어가니 오리무중 상당히 애매했다.


특히 복면가왕 백세인생 유력한 정체 후보군으로 가수 영지, 김연지, 손승연 등으로 압축을 했는데 비교하면 할수록 결정적인 증거들을 포착할 수가 없었다.


전반적으로 세 사람 모두 음색은 상당히 비슷하다. 물론 노래하는 곡마다 특성에 따라 약간씩 음색을 다리 부르고 노래하는 스킬 또한 다르게 맛을 내다보니 확실 할 수 없다. 


사실 비슷하다고 말하기도 곤란한 부분이 분명히 존재했다.


이번 복면가왕 백세인생이 부른 노래의 음색과 세 사람 버블시스터즈 영지(나이 34), 손승연, 씨야 김연지(나이 29) 모두음색은 비슷하다고 전제를 깔고 정체 예측을 해봤다.

.


음색이 가장 비슷한 사람은 영지와 손승연이다. 다만 마이크 잡는 손 모양이 달랐다. 마이크 잡는 손모양으로 보면 손승연과 복면가왕 백세인생과 비슷하다. 버블시스터즈 영지는 마이크를 살짝 잡는다.


마이크 잡는 손모양은 가수 손승연과 상당히 비슷하다. 씨야 김연지와 복면가왕 백세인생과 비슷한 것은 마이크 잡은 손으로 박자를 타는 것이다. 다만 김연지와 손승연이 손가락을 폈다 접었다 박자를 맞추는 동작이 같다.


미세하게 다르지만 상당히 많이 손가락을 움직이는데 복면가왕 백세인생과 손승연, 김연지가 이런 손동작하는 걸 포착했다.

#복면가왕백세인생 #손승연 #영지 #김연지


이게 비슷하면 저게 다르고 저게 다르면 이게 같으니 솔직히 정체 예측하는데 상당히 어려움을 겪었다. 


#복면가왕 #김기리


다만 그래도 결론을 내리자면 영지 또는 손승연에 가까워 보인다.


최종 결론은 가수 손승연이 아닌가 예측해본다.(사진 = MBC, KB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