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해피투게더3 전소미 아빠 매튜 도우마, 태양의 후예 출연 배우 ‘대박’ 본문

국내 예능

해피투게더3 전소미 아빠 매튜 도우마, 태양의 후예 출연 배우 ‘대박’

블루로엔 2016. 6. 2. 07:46

해피투게더3 전소미 아빠 매튜 도우마, 태양의 후예 출연 배우 ‘대박’


이번 주 해피투게더3는 ‘가족 말고, 뭣이 중헌디~?!’ 특집으로 꾸며진다. IOI(아이오아이) 센터 겸 막내 전소미와 소미 아빠 매튜 도우마, 반백살에 군대 다녀온 아빠 이동준(나이 58)과 아들 이일민(나이 23, 이걸), 대세 남매 악동 뮤지션(이찬혁 이수현)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출연 게스트 중에 전소미(나이 15)와 소미 아빠 매튜 도우마에 대해 궁금증이 생겼다. 도대체 누구지? 어디선 본 것 같은데 생각이 잘 나지 않았다.


고민을 하다 찾아보니 송중기 송혜교 주연 ‘태양의 후예’에서 미군으로 출연한 배우가 바로 매튜 도우마였다.



우선 아이오아이 센터 전소미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캐나다 출생이다. 평소 비타민 소미로 불리며 비글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소미는 “우리 집에 전소미만 4명”이라며 가족 분위기를 폭로했다.

.


전소미 아빠 매튜 도우마는 캐나다 태생으로 “한국 온지 22년 됐다. 픽미 픽미 발음으로 안된다”고 말해 졸지에 영어를 못하는 캐나다인이 되어 웃음을 자아냈다.


전소미 아빠 매튜 도우마는 사진작가로 알려져 있으며, 전소미는 스탠바이 아이오아이에서 아버지가 과거 메이크업 아티스트였다고 말하기도 했다.


비하인드로 해피투게더 녹화장에 어머니와 여동생이 깜짝 등장해 전소미 못지 않는 깜짝 매력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전소미는 내년 1월까지 아이오아이 그룹 활동 예정이다. 


#해피투게더3 #전소미 #매튜 도우마


활동하는 기간 완전체 활동은 기본 유닛 활동도 하면서 매력을 발산한다는 계획이다.


#악동뮤지션


통통티는 매력을 얼마나 보여줄지 오늘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가 기대된다.(사진 = KBS 해피투게더3, 전소미 인스타그램, KBS 태양의 후예 방송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