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하면된다 더원, 확실한 정체 들어난 것들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하면된다 더원, 확실한 정체 들어난 것들

블루로엔 2016. 6. 3. 18:30

복면가왕 하면된다 백수탈출 더원, 확실한 정체 들어난 것들


이번 주 복면가왕 결승전은 흥미진진 할 것 같다.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 10승 기록을 세울 것인가. 아님 쟁쟁한 도전자 출연으로 새로운 가왕이 탄생할 것인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복면가왕 도전자 중에 몇몇은 복면가왕 음악대장에 견줄 만한 실력을 가진 가수들이 포함되어 있어 기대감 상승 중이다. 약자 응원하는 미묘한 갈등이 시작됐다.


복면가왕 하면된다 백수탈출 정체는 바로 더원 이라고 예측된다. 정체 예측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음색이다. 딱히 말로 표현하거나 음색을 설명하는 것이 상당히 어렵다.



다만 익숙함에 의존하면 두 영상을 비교해서 비슷하냐 아니냐 판달 할 정도다. 가수 더원(나이 41)의 음색이 간간히 복면가왕 하면된다 백수탈출로부터 들렸다.

.


노래할 때 고개를 살짝 살짝 돌리는 행동, 고개나 어깨 전반적으로 왼쪽으로 조금 기운 자세라든지도 복면가왕 하면된다 정체가 가수 더원으로 기울게 만든다.


가장 결정적은 증거로는 역시 마이크 잡는 손동작이다. 복면가왕 백수탈출은 마이크를 전체적으로 꽉 잡는 것이 아니라 손가락을 펴고 살짝 마이크를 잡았다. 이는 마이크 잡는 손 모양이 그만큼 특색이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오른손으로 마이크를 잡는 가수가 누가 있을까 찾아보다 가수 더원이라는 것을 찾았다. 물론 이런 손모양으로 마이크 잡는 가수들도 상당히 있지만 전박적으로 느껴지는 즉 몸, 체형, 키 특유의 제스쳐 등등을 고려했을 때 복면가왕 하면된다 백수탈출은 가수 더원으로 좁혀졌다.


#복면가왕백수탈출 #더원나이


가수 더원은 중국 나가수에 출연해 빵빵 터트릴 정도의 가창력을 소유한 가수다. 


#복면가왕하면된다 #더원


복면가왕 음악대장과 가수 더원이 붙는다면 예측 불가의 결과를 낳을 수 있다.


사실 누가 이겨 가왕이 되는냐 별 문제는 없다. 시청자들은 그냥 즐기면 되지 않을까 싶다. (이미지 = MB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