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해피투게더3 정다빈, 인스타그램 아이스크림 소녀에서 숙녀로 변신 본문

국내 예능

해피투게더3 정다빈, 인스타그램 아이스크림 소녀에서 숙녀로 변신

블루로엔 2016. 6. 9. 18:30

해피투게더 정다빈, 인스타그램 아이스크림 소녀에서 숙녀로 변신


오늘 방송되는 KBS ‘해피투게더3’는 ‘여신 선수권’ 특집으로 꾸며진다. 출연 게스토로는 정다빈, 이영진, 전소민, 홍윤화, 고원희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한다.


특히 아이스트림 소녀에서 이젠 어엿한 숙녀로 변신한 아역 출신 탤런트 정다빈 양이 관심을 끌고 있다.


탤런트 정다빈(나이 17)는 2003년 CF ‘배스킨라빈스 31’로 데뷔했다. 소속사는 알스컴퍼니이고, CF로 시작해서 많은 광고 출연은 물론 영화와 방송에서 많은 활동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출연 드라마로는 옥중화 어린 옥녀, 그녀는 예뻤다. 가족을 지켜라 손다혜, 벼락 맞은 문방구 다빈, 대왕의 꿈, 뿌리깊은 나무 연두 역, 인생은 아름다워, 사랑은 아무나 하나 등에서 주조연 연기를 펼쳤다.

.


출연 영화에는 사랑이 이긴다, 달콤한 거짓말, 연리지, 사랑해 말순씨, 여고생 시집가기, 까불지마 등이 있다.


뮤직비디오로는 이수영 Grace, 시린, 스테이 Your Name Is Love 등이 있다.


아역 배우로 시작해서 현재 어엿한 숙녀로 변한 정다빈, 현재 보다 미래가 더 기다려지고 궁금해지는 배우다.


귀여움은 기본 때론 시크한 모습까지 가춘 매력적인 연기자라고 생각이 된다.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많지 않아서 잘 해낼지 걱정이긴 하지만 그대로 방송 경력(!)이 있는데 기본 이상은 충분히 하고도 남음이 있으리라 기대한다.


#해투3 #정다빈 #육성재


정다빈 인스타그램 주소는 공개가 되지 않았지만 나름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팬들과 소통하고 자신의 일상이나 근황 등을 간간히 공개하는 것 같다.

#해피투게더3 #정다빈


정다빈이 올린 일상 사신을 공개한다.(사진 = KBS 해투 정다빈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