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38사기동대 이학주, 주목해야할 신인 나이 사진 필모그래피 본문

국내 드라마

38사기동대 이학주, 주목해야할 신인 나이 사진 필모그래피

블루로엔 2016. 6. 17. 15:12

38사기동대 이학주, 주목해야할 신인 나이 사진 필모그래피


OCN 금토 드라마 38사기동대가 오는 17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38사기동대는 총 16부작으로 제작 방송된다.


간단한 줄거리는 세금 징수 공무원과 사기꾼이 합심하여, 편법으로 부를 축적하고 상습적으로 탈세를 저지르는 악덕 체납자들에게 세금을 징수하는 통쾌한 스토리를 다룬 드라마다.


등장인물 관계도 및 출연 배우로는 마동석 (백성일 역), 서인국 (양정도 역), 최수영, 송옥숙, 허재호, 고규필 정자왕 역, 이선빈, 안내상, 김병춘, 조우진, 김주헌, 정도원, 정인기, 이호재, 권태원, 김홍파, 김주리, 오유진, 임현성, 오대환, 김주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학주 등이다.



극중 안창호 역을 연기하는 이학주는 세금징수국 청년 일자리 직원으로 비중은 적지만 그의 필모그래픽을 보면 관심이 가는 인물 중에 하나다.

.


배우 이학주(나이 28)은 SM C&C 소속사,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이며, 2012년 영화 ‘밥덩이’로 데뷔했다.


그는 영화 ‘날보러와요’를 통해 가능성 확인한 신인 배우다. 충무로 블루칩으로 신인 배우 재발견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또한 독립영화계신성 이학주는 JIFF 기획전, ‘독립영화관’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독립영화는 물론 영화 그리고 TV 드라마까지 그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다.


영화배우 이학주 출연영화로는 ‘날 보러와요’ 동식역, 폭력의 틈 충희역, 치욕일기, 12번째 보조사제 보조사제 역(주연)으로 2014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단편의 얼굴상 수상, 비행소녀, 난 널 알아, 밥덩이 등이 있다.


#38사기동대 #서인국 #마동석


출연 드라마로는 작풍패밀리 이민수역, 오 나의 귀신님 신경모 역, 사랑하는 은동아 등이 있다.


#38사기동대 #이학주


배우 이학주가 직접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팬봇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것 같다. 아마 활동이 더 많아지고 인기가 높아지면 팬들과 소통 할 수 있는 SNS을 하지 않을까 싶다.


현재보다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다.(이미지 = OCN 38사기동대, 영화 날 보러와요, 온라인 커뮤니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