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미드신작 웨스트월드 1화 첫방, 로봇에 통제되는 세상 기대감 급상승 본문

미드 영화 소식

미드신작 웨스트월드 1화 첫방, 로봇에 통제되는 세상 기대감 급상승

블루로엔 2016. 9. 27. 09:24

미드신작 웨스트월드 1화 첫방, 로봇에 통제되는 세상 기대감 급상승


미국 HBO 방송국에서 새롭게 시작되는 미드 웨스트월드가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을 것 같다. 상반기 최고 기대작 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다.


물론 10월24일 방송되믄 미드 워킹데드 시즌7 은 최고 중에 최고 기대작이지만 시리즈가 이미 6편까지 방송된 터라 신작에서 제외 했다.


신작미드 웨스트월드(West World)는 인공지능 로봇에 의해 통제되는 미래형 테마파크 ‘웨스트월드’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리는 SF 스릴러 드라마다.



예고편이나 지금까지 나온 줄거리 이야기를 보면 충분히 기대해 볼만한 드라마로 여겨지는데 예고편만 하려하고 내용은 기대 이하인 경우도 있는지라 첫방을 기다려야 할 것 같다.

.


웨드트월드 1화는 오는 10월 2일(한국시간 10월3일)에 전파를 탄다. 주연 배우로는 안소니 홈킨스, 제임스, 제임스 마스던, 에반 레이첼 우드, 제프리 라이트, 탠디 뉴튼, 미란다 오토, 로드리고 산토로, 에드 해리스, 새넌 우드워드, 잉글리드 볼소 베르달 등이다.


방송사가 HBO라는 것에도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알겠지만 HBO는 왕좌의 게임 방송사다. 안타깝게 왕좌의 게임은 2시즌밖에 남지 않았다. 제작진이 밝혔지만 왕좌의 게임은 앞으로 시즌7와 8을 끝으로 최종 종영된다.


풀어야 할 이야기는 많은데 2시즌으로 막을 내린다는데 이야기가 중간에 붕 뜰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미드 #WestWorld


재미있게 보던 미드 중에 하나인데 제작비가 워낙 많이 들어가다 보니 방송사에서 부담을 느낀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다.


#미드신작 #웨스트월드


암튼 웨스트월드가 왕좌의 게임만큼 재미있는 그런 작품이 되길 기대한다.


사진 = HBO 웨스트월드 홈페이지,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