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토끼 정체?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그녀의 손에 주목하라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토끼 정체?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그녀의 손에 주목하라

블루로엔 2016. 12. 18. 08:33

복면가왕 토끼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정체 알린 그녀의 손에 주목하라


이번에 정체 예측하게 복면가왕 토끼 정체는 어려우면 어렵고 쉽다면 쉬운 경우가 아닌가 싶다. 물론 음색 지문이라는 것이 있어 팬이라면 쉽게 예측했을 것으로 보인다.


왜냐하면 데뷔는 2014년 미생 OST ‘가리워진 길’로 했지만 음반 앨범 발매는 2016년에 했기 때문이다.


복면가왕 토끼 정체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나이 21) 보컬로 생각이 된다.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보컬, 우지윤 베이스로 구성된 2인조 그룹이다. 앨범 발매하자마자 상위 차트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참고로 인기 급상승, 역주행으로 볼빨간사춘기 연말 스케쥴가지 꽉찼다고 한다. 즐거운 비명을 낼 것 같다. 나이는 어리지만 음악적 소질이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암튼 복면가왕 토끼 정체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으로 본 이유는 첫 번째 아주 독특한 음색이다. 

.


볼빨간사춘기가 인기를 얻는 것도 아마도 이런 독특한 음색으로부터 대중들에게 인정을 받는 것이 아닌가 싶다.


두 번째는 마이크 잡는 손모양이다. 복면가왕 토끼는 마이크를 오른손에 잡는데 꽉 쥐는 않는다. 또한 톡특한 패턴은 마이크 잡지 않는 왼손의 움직임인데 유독 가슴 위에 올리는 동작을 반복한다.


#볼빨간사춘기


이런 동작, 패턴이 자신이 노래 할 때 가진 버릇 중에 하나라고 보는데 복면가왕 토끼와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의 패턴과 너무 유사하다.

#복면가왕토끼 #안지영


전반적으로 음색이나 동작, 손 모양 패턴 등등을 고려했을 때 복면가왕 토끼 정체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보컬로 예상된다.


이미지 = MBC, 인터넷 커뮤니티, KBS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공개 방송화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