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언제나 봄말 박정욱 키 나이 모델 사진 화보 모션미디어 공식프로필 본문

국내 드라마

언제나 봄말 박정욱 키 나이 모델 사진 화보 모션미디어 공식프로필

블루로엔 2017. 1. 16. 21:26

언제나 봄말 박정욱 키 나이 모델 사진 화보 모션미디어 공식 프로필

 

MBC 아침드라마 언제나 봄날이 인기리에 방송 중에 있다. ‘언제나 봄날드라마는 총 120부작으로 제작 방송하고 있다. 언제나 봄날 시청률 9.5% (닐슨코리아 제공)이다.

 

출연 배우 및 등장인물 관계도, 선우재덕 주면식 역, 강별 주인정 역, 권현상 강윤호 역, 김소혜 주세은 역, 박정욱 구현준 역, 김성겸, 이정길, 오미연, 최상훈, 장희수, 이상아, 최수린, 김형종, 김지향, 한재석, 노행하, 이해준, 이유주, 최종남 등이다.

 

극중 구현준 역은 미국에서 단돈 2백달러로 시작해 천억 원대 부를 일구며 유통업게 신화를 써낸 청년 사업가다. 노련한 승부사


하지만 10년 전 그가 미국으로 떠날 때만 해도 가진 거라곤 KR 그룹 강한길 사장에 대한 뼈아픈 복수심 말곤 아무것도 없는 빈털터리였다

.


아무도 그가 그렇게 대성공을 거둘 거라곤 기대하지 않았다. 그 자신도 몰랐다.

 

강별이 연기하는 주인정 역은 8년간 군 복무 후 중사로 전역, 주면식의 딸이며 이란성 쌍둥이 중 둘째다. 정의롭고 다정하며 낙천적인 성격이다.

 

구현준 역 모델 박정욱(나이 24)는 모션미디어 소속사 배우 겸 모델이다. 2013년 슈퍼모델선발대회로 데뷔했다. 2014 F/W 서울패션위크 이주영 패션쇼 모델 경력을 가지고 있다.

 

#언제나봄말 #박정욱 프로필

박정욱 키?

출연 방송으로는 더 쇼 : 올 어바웃 케이팝, 웹드라마 요택등이 있으며 본격적으로 현재 출연하고 있는 언제나 봄날이 연기자로 본격 데뷔했다고 해도 무방할 것 같다. 신인 중에 신인이다.

 


#박정욱 모델 나이?

모델답게 박정욱 키 188cm이며, 경기대학교 모델학과 출신이다. 혹시 인스타그램을 할 줄 알고 찾아봤으나 없었다. 현재 공식사이트에 프로필 및 사진 등이 올라와 있어 가져와 봤다.

 

사진 = 박정욱 공식사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