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파란 라이언 주종혁 수영복 복근 나이 인스타그램 뮤지컬 비스티 캐스팅 확정 본문

연예가 속보

파란 라이언 주종혁 수영복 복근 나이 인스타그램 뮤지컬 비스티 캐스팅 확정

블루로엔 2017. 1. 19. 13:18

파란 라이언 주종혁 나이 키 수영복 복근 인스타그램 뮤지컬 비스티 캐스팅 확정

 

배우 주종혁이 창작 뮤지컬 비스티김주노 캐스팅 확정됐다. 주종혁이라고 하면 아마도 이름이 생소할 수 있겠다.

 

뮤지컬배우 주종혁은 그룹 파란 라이언이었다. 라이언이 이름을 주종혁으로 바꾸고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주종혁(나이 33)은 열음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배우로 중앙대학교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 석사과정, 중앙대학교 연극연화 학사 연출 전공했다.

 

방송활동으로는 아이 엠 샘 지선후 조연, 헬로 애기씨, 브레이크, 레인보우 로망스 종혁 역, 드라마시티 네 고객의 여자를 탐하지 마라 등이 있다.


뮤지컬 즐거운 인생 세기 역, 톡식히어로 멜빈/톡시 역, 금발이 너무해 에밋 역, 사랑은 비를 타고 동생 동현 역, 비스티보이즈 김주노 역, 아가사, 머더 발라드 탐 등이 있다.

 

예전에는 예능에도 출연했으나 한동안 방송활동은 쉬었지만 뮤지컬과 연극에 최근까지도 꾸준히 출연하고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

창작 뮤지컬 비스티는 현대 사회의 어두운 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극으로 속임수, 질투, 탐욕의 가면을 벗고 사랑마저 집착으로 변하는 캐츠비에서 제각기 인물들이 자신의 욕망을 향해 돌진하는 모습을 통해 우리 스스로의 모습을 돌아 볼 기회를 만들어 주는 작품이다.

 

라이언 주종혁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셀카 사진은 물론 화보, 일상사진, 풍경사진, 귀여운 포즈 등등이 많다

#주종혁 나이 키 복근?


물론 주종혁 수영복 입은 몸매도 볼 수 있다.

 


#한화이글스 #정근호 #주종혁 골프


주종혁 인스타그램을 보면 스포츠를 상당히 좋아하는 것 같다. 수영은 물론 볼링, 골프 치는 모습들이 상당히 많다. 야구 구장에도 종종 가는 걸로 알려져 있다.

 

사진 = 주종혁 인스타그램, 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