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베짱이 개미소녀 카우보이 꼬꼬마인디언 정체 예측 호빵왕자 환희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베짱이 개미소녀 카우보이 꼬꼬마인디언 정체 예측 호빵왕자 환희

블루로엔 2017. 1. 21. 22:30

복면가왕 파티여왕 베짱이, 워커홀릭 개미소녀, 복면가왕 거친 남자 카우보이, 꼬꼬마인디언 정체 예측 호빵왕자 환희

 

복면가왕 호빵왕자가 새로운 가왕 자리에 올랐다. 솔직히 복면가왕 호빵왕자 정체 예측하신 시청자들도 상당히 많을 것 같다.

 

호빵왕자 음색과 손동작, 몸 움직이는 패턴 등등을 고려했을 때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라는 것을 모를 리가 없다. 이러다 환희 아면 부끄부끄.

 

복면가왕 호빵왕자 2연승을 막을 도전자들이 공개됐다.

 


첫 번재 대결은 일년 365일 살고 흥에 죽는 무아지경 보컬 보이스를 가진 복면가왕 파티여왕 베짱이 vs 무대 위에서 근면 성실 뿌린 대로 거두리라 포부를 가진 복면가왕 워커홀릭 개미소녀

 

두 번째 대결은 뜨거운 황야 위를 달리는 노래 무법자 다운 복면가왕 거친 남자 카우보이 vs 대자연의 숨결이 느껴지는 포근하고 순수한 목소리 복면가왕 애교쟁이 꼬꼬마인디언

.

 

과연 복면가왕 호빵왕자 환희 2연승을 막을 도전자가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촬영 뒷얘기로는 연예인 판정단디 제작진에게 항의를 했다고 하는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가.

 

1라운드부터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고 제작진들이 약을 치긴 하는데 홍보성 멘트라고 넘겨도 될 것 같다. 매번 비슷한 내용이다 보니 그러려니 한다.

 

#복면가왕카우보이

실력파 가수들이 연이어 등장하면서 선택장애를 일으킨 연예인 판정단들이 있다고 하는데 이것도 그러려니 한다.

 

#복면가왕호빵왕자 #환희


암튼 새로운 가왕이 탄생할지 아님 복면가왕 호빵왕자 장기 집권하는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미지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