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해피투게더3 현우 이세영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본문

국내 예능

해피투게더3 현우 이세영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블루로엔 2017. 2. 16. 21:18

해피투게더3 현우 이세영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오늘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여자사람친구 특집으로 꾸며진다. 배우 이세영 현우가 드라마 속 캐미스트리 못지않게 해투에서도 시종일관 알콩달콩한 모습을 그려 실제 사귀는 것 아니냐 의혹을 사고 있다.

 

여자사람친구 특집으로는 이계인 박정수, 송은이 김영철, 이세영 현우가 출연해 사랑과 우정사이를 오가는 아슬아슬한 토크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현우와 이세영은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알콩 달콩 사랑 놀음에 빠져 사는 커플이다. 볼 때마다 달달해 시청자들도 입가에 웃음을 달고 사게 만드는 커플이다.

 


그렇다면 현우와 이세영 프로필은 어떻게 될까?

 

현우(나이 33)은 본명 김현우, 1985118일 출생, 현우 키 182cm, 몸무게 65kg, 소속그룹 트윈티포세븐,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했다.

 .

참고로 현우는 가수 겸 탤런트다. 현우 소속그룹 트윈티포세븐 노민우, 현우, 이장우 로 구성된 3인조 그룹이다. 2009년 싱글 앨범 그녀석의 여자로 데뷔했다.

 

출연 작품으로는 대박 경종 이윤, 송곳 주강민, 쌍화점 건룡위 단역, 조선명탐정, 더 웹툰 예고살인 김영수 역 등이다.

 

탤런트 이세영(나이 24)는 소속사 프레인TPC, 학력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부이다.


#해피투게더 #현우 #이세영

현우 나이?


출연 작품으로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민효원 역, 하와유브레드, 겟잇뷰티2017 진행, 피끊는 청춘 소희 역 주연, 무서운 이야기2 세영 주연, 청포소 사탕 특별 출연 등이다.

 

탤런트 이세영 나이?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이세영 커플

현우 인스타그램을 보면 수영하는 몸매 공개, 복근 공개를 하고 있다.

 

사진 = 이세영 현우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