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우결 최민용 장도연 합류, 깜짝 복귀 퍼레이드 초대박 행진 본문

국내 예능

우결 최민용 장도연 합류, 깜짝 복귀 퍼레이드 초대박 행진

블루로엔 2017. 3. 2. 17:54

우결 최민용 장도연 합류, 깜짝 복귀 퍼레이드 초대박 행진

 

탤런트 최민용과 개그우먼 장도연이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로 공식 합류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최민용과 장도연이 새 커플로 합류하는 것이 맞다. 현재 촬영 중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3월 중 하차를 하는 에이핑크 보미와 배우 최태준의 바통을 이어 받을 예정이다.

 


탤런트 최민용(나이 41)1977420일 출생, 서울대학 중퇴했다. 최민용 키 186cm, 1996KBS 드라마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했다. 2007MBC 방송연예대상 인기상 수상 기록을 가지고 있다.

 .

최민용하면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을 잊을 수 없다. 아마도 가장 핫한 배우로 만들어준 드라마가 바로 이 시트콤이니 말이다.

 

최민용은 2007년 연얘의 발견 이후 방송계를 떠났다. 그런 그가 다시 복면가왕으로 화려하게 복귀했다. 연일 화제를 모으더니 결국 우결까지 출연하게 됐다.

 

출연 드라마로는 연애의 발견, 거침없이 하이킥, 혼자가 아니야, 영화 창피해 조연 형사 역을 맡았다.

 

#우결 최민용 장도연 합류

개그우먼 장도연(나이 33)는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과 휴학, 2007KBS 22기 공채 개그맨이다. 소속사 코엔스타즈 소속 방송인이다.

 

뼛속까지 개그우먼 장도연

과연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어떤 또 다른 모습일까 궁금해진다. 까칠한 최민용과 개그가 몸에 밴 장도연 두 사람의 신호부부 생활 정말 재미 있을 것 같다.

 

사진 = 장도연 트위터, 온라인커뮤니티, JTBC, tv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