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닥터피쉬 한약도령 미스코리아진달래 개나리 정체? 도전자 공개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닥터피쉬 한약도령 미스코리아진달래 개나리 정체? 도전자 공개

블루로엔 2017. 3. 19. 00:50

복면가왕 닥터피쉬 한약도령 미스코리아진달래 개나리 정체? 도전자 공개

 

지난 주 방송 중에 특별 생방송으로 인해 중단되면서 결방이 확정됐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번주 복면가왕은 3시간, 180분 편성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너무 지겨울 것 같기도 하다. 비슷비슷한 포맷을 3시간 동안 봐야 하는 것도 좀 무리수가 따르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봄맞이 이벤트라고 생각해야 할지 좀 어리둥절 하다.

 

물론 복면가왕 시청자 입장에서는 재미있을 것 같다.

 

암튼 이번 주 복면가왕 도전자 8인이 공개가 됐다. 과연 이 중에서 새로운 가왕이 될지 궁금해진다.

 


첫 번째 대결은 지친 귀를 음악으로 고쳐주는 명의 복면가왕 완치요정 닥터피쉬 vs 오랜 세월 정성으로 달인 노래 복면가왕 쓴 맛을 보여주마 한약도령

 .

두 번째 무대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목소리로 세계 평화를 꿈꾸는 복면가왕 2017 미스코리아 진달래 vs 봄을 부르는 싱그러운 목소리 복면가왕 옷도 노래 취미도 노래 나는야 개나리

 

앞서 언급했지만 봄맞이 180분 특별편성으로 진행되는 복면가왕, 왕좌를 차지하러 나타난 8인의 도전자들의 듀엣곡 무대가 펼쳐진다.

 

편견을 버리고 오로지 목소리만으로 승부한다고 하는데 얼굴 빼고 몸매는 그대로 공개하는 것이 완벽한 편견을 버릴 수 있을지 그것도 의문이다.

 

#복면가왕닥터피쉬

솔직히 완벽한 편견을 버리고 오로지 목소리으로만 승부한다면 보이스코리아 포맷을 가져와야 하지 않았나 싶기도 하다. ^^

 

#복면가왕개나리

너무 지나치게 프로그램을 비꼬았다 싶기도 하지만 나름 신선한 포맷이라고 재미있게 보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애정이 붙은 꼬집기다.

 

이번 주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EXID 하니, 비투비 서은광, 윤정수 등이 합류해 불꽃 추리전을 펼친다고 한다.

 

이미지 = MB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