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파티왕 정체? 이상우 마이크 패턴과 음색 일치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파티왕 정체? 이상우 마이크 패턴과 음색 일치

블루로엔 2017. 4. 6. 16:48

복면가왕 파티왕 가수 이상우? 정체 예측 마이크 패턴과 음색 일치

 

2주년 기념 복면가왕이 다채로운 구성을 꾸며서 방송이 되고 있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주 도전자 복면가왕들의 실력이 만만치 않아 보인다.

 

복면가왕 화환맨 정체는 개그맨 서경석으로 공개됐다. 역시 개그맨들은 코믹 연기도 잘하지만 어느 정도 노래 실력도 가지고 있는 재주꾼들이다.

 

1라운드에 탈락해 아쉽게 정체를 공개했지만 서경석 노래 실력이 다소 놀랐다.

 


그렇다면 복면가왕 화환맨 서경석 사대 복면가왕 파티왕 정체는 누구인가? 정답은 바로 가수 이상우(나이 55)라고 예측된다. 배우 이상우가 아닌 가수 이상우다.

 

너무 오랜만에 노래 부르는 무대에 올라 긴가 민가 했지만 노래를 들을수록 가수 이상우의 음색과 복면가왕 파티왕이 매우 유사함을 찾았다.

 .

물론 객관적인 필자의 생각이지만 그래도 노래하는 영상을 비교해보면 매우유사하다. 또한 체형이나 체격 조건, 그리고 말 할 때 몸을 움직이는 패턴 등등이 매우 유사하다.

 

그리고 마이크 잡는 손 즉 왼손의 모양인데 복면가왕 파티왕과 일치함을 발견했다. 중간중간 노래 하면서 두 손을 모으고 하는 동작 또한 가수 이상우와 복면가왕 파티왕과 매우 유사하다.

 

가수 이상우 노래하는 모습이 너무 오랜만이지만 노래 실력은 그대로이구나 싶었다. 현재 이상우는 기업인으로 티원보컬아카데이 원장을 하고 있다.

 

#복면가왕파티왕 #이상우 나이?

이상우는 1988MBC 강변가요제 슬픈 그림 같은 사랑으로 데뷔했다.

 

#복면가왕화환맨 #서경석

음색이나 마이크 잡은 왼손 모양, 동작 패턴 등등을 고려해서 결론은 복면가왕 파티왕 정체는 이상우 가수로 예측해본다.

 

이미지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KBS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