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삼바걸 이하이, 정체 들통 펼친 새끼손가락과 음색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삼바걸 이하이, 정체 들통 펼친 새끼손가락과 음색

블루로엔 2017. 7. 16. 06:00

복면가왕 삼바걸 정체? 이하이 결정적 증거는 바로 마이크 잡은 손의 펼친 새끼손가락과 음색

 

지난 주 복면가왕 MC 햄버거 1승으로 새로운 가왕에 올랐다. 막강한 복면가왕 흥부자댁 소향을 누르고 가왕에 오른 복면가왕 MC햄버거 정체는 바로 가수 김조한 으로 예측된다.

 

과연 새로운 가왕이 탄생할지 복면가왕 김조한 2연승에 오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에 예측할 복면가왕은 바로 삼바걸이다. 복면가왕 훌라걸 임세미 는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솔직히 대진 운이 상당히 좋지 않다. 복면가왕 삼가걸 정체를 안다면 고개를 끄떡일 것 같다.

 


그렇다면 복면가명 임세미를 누르고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 삼바걸 정체는 바로 가수 이하이(나이 20) 로 예측된다.

 

뭐니 뭐니 해도 복면가수 정체 예측하는데 있어 음색이 가장 중요하다. 복면가왕 삼바걸 음색을 보면 다소 유니크하다는 걸 느낄 것 같다. 다만 1라운드라서 자신의 정체를 어느 정도 숨기기 위해 100%자신의 음색 그대로 내지는 않았다.

 

.

그러나 숨길 수 없는 음색은 어쩔 수 없다. 영락없이 음색을 들어 보면 복면가왕 삼바걸 이하이다.

 

그 외에 결정적 증거로는 마이크 잡은 손 모양인데 그것도 새끼 손가락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다.

 

복면가왕 삼바걸은 마이크를 오른손으로 잡는데 꽉 잡지는 않는다. 다만 여기서 새끼손가락을 위로 치켜세우는데 이 동작이 바로 가수 이하이가 마이크 잡는 습관이다.

 

#복면가왕삼바걸 #이하이 나이 ?


그 다음 왼손인데 잔잔한 노래를 할 때는 가슴위에 손을 자수 올린다


#복면가왕삼바걸정체 ? KPOP 이하이


좀 템포가 빠른 경우나 위로 드는 경우가 있는데 이 동작도 이하이 노래 할 때 동작 패턴인데 복면가왕 삼바걸도 비슷한 손동작을 보였다.

 

최종적으로 복면가왕 삼바걸 정체는 가수 이하이로 예측해 본다.

 

사진 = MBC, Mnet, SBS 방송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