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종영 도지한 키 인스타그램, 시청자 마음 꽉 잡았다 본문

국내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종영 도지한 키 인스타그램, 시청자 마음 꽉 잡았다

블루로엔 2017. 11. 13. 12:27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종영 도지한 키 인스타그램, 시청자 마음 꽉 잡았다

 

KBS1 일일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했다. 드라마 방송 내내 화제를 모았으니 그 중에서 배우 도지한이 그 중심에 섰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줄거리는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 계급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120부작으로 제작 방영됐으며 출연 배우로는 임수향, 도지한, 이창욱, 이은형, 남보라, 윤복인 등이다.

 


차태진은 무궁화에게 두 번째 프러포즈를 하며 안방극장을 달콤한 설렘으로 물들였다. 그녀 몰래 파출소 식구들과 함께 깜짝 청혼을 준비한 그는 긴장과 설렘이 뒤섞인 마음으로 반지를 바라보고 있었다.

 .

이 때 갑자기 등장한 무궁화는 자신의 마음도 몰라주는 그가 야속해 야 차태진 너 진짜 이럴거야? 내가 진짜 마지막까지 참으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 되겠다. 너 나랑 결혼 할 거야, 말거야!”라며 얼떨결에 숨겨온 본심을 털어놨다.

 

차태진은 그런 무궁화가 사랑스럽다는 듯 바라보며 그래, 하자. 하자구, 결혼!”라 대답하며 반지를 꺼내려던 찰나, 그녀는 그에게 기습으로 입을 맞췄다. 이 광경을 몰래 지켜본 파출소 식구들이 나타나자 부끄러움에 어쩔 줄 모르는 그녀의 손에 반지를 끼워주며 "무궁화 나랑 결혼해주라"며 사랑을 담은 청혼을 했다. 그녀는 이를 받아드려 그의 프러포즈 작전을 대성공했다.

 

#도지한

배우 도지한 키 180cm, 몸무게 69kg, 혈액형 A형이다. 탤런트 도지한은 2009KBS 드라마 공주가 돌아왔다로 데뷔했다.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도지한 키

도지한 출연 드라마 및 영화로는 화랑 반류역, 입시의 정석, 레알 스쿨, 빠스껫볼, 돈의 화신 권혁 역, 그대 없인 못살아, 거상 김만덕, 무수단, 뷰티 인사이드, 타워, 이웃사람, 마이웨이 등이다.

 

사진 제공: KBS1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캡처, 도지한 소속사 얼음엔터테인먼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