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수원왕갈비 부산밀면 클러버 리트리버 참잘했어요 별다섯개 싹쓰리 쓰리고 정체 들통 5연승 장미여사 김연자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수원왕갈비 부산밀면 클러버 리트리버 참잘했어요 별다섯개 싹쓰리 쓰리고 정체 들통 5연승 장미여사 김연자

블루로엔 2020. 8. 22. 19:12

복면가왕 수원왕갈비 부산밀면 클러버 리트리버 참잘했어요 별다섯개 싹쓰리 쓰리고 정체 들통 5연승 장미여사 김연자

복면가왕 장미여사 5연승 달성으로 과연 몇연승까지 기록을 세월까가 궁금해지는 시점이다. 이미 알아챘겠지만 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는 김연자 로 예상된다. 아니라면 반전이다.

이번주 복면가왕 장미여사 김연자 6연승 막을 도전자들이 공개됐다.

첫 번째 대결은

복면가왕 장미여사 내가 가왕석 밖으로 밀어버린데이 부산밀면 vs 지금까지 이런 성대는 없었다 복면 가왕님 내 노래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세요 뼈대 있는 가창력 수원왕갈비

두 번째 대결은

복면 가왕석 앞에서 기다려 앉아 가왕석에 영역표시 하러 갑니다 리트리버 vs 이에 맞서는 나인티나인티나인 복면클럽 개장 복면가왕 장미여사님 그 정도는 노래로는 입구에서 컷 당해요 클러버

세 번째 대결은

복면가왕 장미여사님 오늘 별 볼 일 없겠네요 내 노래는 별다섯개 vs 오늘 내 노래 들으면 지린다 싹쓰리

#복면가왕쓰리고 #복면가왕리트리버 정체

마지막 대결은

#복면가왕부신밀면 #복면가왕별다섯개 정체

다시 여기 가와석 너와 나 단 둘이 뭐 잘햇어요 저는 참잘했어요 vs 가왕석까지 무한질주 쓰리고

과연 복면가왕 장미여사 김연자 6연승 기록 세우나요.

이미지 = MBC #조성모 #손승연 #민우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