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신작미드 헌터스 1 ~ 2화, 사라진 애비의 정체 ‘충격’ 본문

미드 영화 소식

신작미드 헌터스 1 ~ 2화, 사라진 애비의 정체 ‘충격’

블루로엔 2016. 5. 20. 04:27

신작미드 헌터스 1 ~ 2화, 사라진 애비의 정체 ‘충격’


미국드라마 신작 헌터스 Hunters가 방송을 시작했다. 물론 미국에서는 지난달 11일부터 방송을 타서 벌써 6화 방영을 기다리고 있다.


주의 스포일러 내용 다수 포함!


초반 미드 신작 소개할 때 그저 그런 에얼리언 소재를 다루는 드라마로 생각했다. 그래서 그렇게 크게 관심을 갖지 않았던 것도 사실이다.


새로 시작한 SyFy 신작이라 시즌 프리미어 1화는 보고 판단하자고 생각해 보게 됐다.


우선 이 드라마는 소설 에일리언 헌터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솔직히 소설 에일리언 헌터를 읽지 않았기 때문에 줄거리가 뭔지 모른다. 1화를 본 이후의 리뷰에 지나지 않지만 느낀 점에 대해 솔직히 전하고자 한다.



헌터스 시즌1 1화를 보면서 은연중에 생각나는 드라마가 바로 엑스파일이다. SF 스릴러 장르에서 엑스파일은 대단한 걸작이다. 이번 헌터스는 엑스파일과 유사한 형태를 뛴다.

.


다만 엑스파일은 실체가 없는 존재를 쫒는 과정이 담겨있다. 반면 미드 헌터스는 분명한 실체가 존재한다. 일부는 인간의 외형으로 인간 사회에 정체를 숨긴 체 살아간다.


일부는 인간의 형태와 확연히 다른 모습으로 숨어 지낸다. 찾아야 하는 분명한 실체가 존재하는 것만으로 머리를 복잡하게 만들지 않는다. 시청하면서 존재에 대해 이해하고나 파악하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된다.


왜냐면 첫회부터 다 공개되기 때문이다.


FBI 캐럴 요원은 부인 애비와 함께 단란하게 살아간다. 어느 날 갑자기 애비 캐럴이 행방불명된다. 캐롤 요원은 부인 애비를 찾기 위해 모든 수사력을 집중한다.


#Hunters


하나하나 단서를 포착해서 애비가 있는 장소로 찾아가는데 의문의 존재에 의해 허탕치고 만다. 


#미드신작 #헌터스


미국 정부의 비밀 조직 ETU가 캐럴 요원에게 접근한다. 애비를 찾기 위해 캐롤은 ETU 국가 비밀 조직에 합류한다.


캐럴 요원이 아직 알지 못하는 것은 애비가 왜 실종됐는지 모른다. 사실은 애비는 외계종족이다. 인간의 모습으로 인간 세상에 숨어든 에일리언 이라는 것이다. 


과연 캐럴 요원은 애비를 찾을 수 있을까? 찾는다고 해도 존재가 에일리언 이라는 사실을 안다면 충격이 클 것 같은 데 사랑으로 극복할까. (이미지 = Syfy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