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불타는 청춘 이규석, 17살 연하 여자친구와 열애 고백 ‘대박’ 본문

국내 예능

불타는 청춘 이규석, 17살 연하 여자친구와 열애 고백 ‘대박’

블루로엔 2016. 6. 8. 02:57

불타는 청춘 이규석, 17살 연하 여자친구와 열애 고백 ‘대박’


SBS ‘불타는 청춘’에 원조 하이틴스타 이규석(나이 54)이 새롭게 합류했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은 물론 열애 소식도 공개하며 화려하게 등장했다.


가수 이규석은 전남 영광군 출신으로 샴스미디어 소속사, 중앙대학교 문헌정보학과 졸업했다. 1988년 1집 ‘기차와 소나무’로 데뷔했다.


이규석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불타는 청준’이 처음이 아닌가 싶다. 가수 이규석은 많은 앨범도 발매를 했으며 많은 인기곡도 불러 당시 하이틴스타로 인기를 끌었다.


가수 이규석은 노래, 연기, MC 등 못하는 게 없던 원조 엄친아 하이틴 스타였다.



공연으로는 낭만콘서트 7080 – 영광, 이규석 이정석 토크 발라드 콘서트, 2014, 2013 대학가요제 포에버 콘서트를 진행했다.

.


불타는 청춘 공식 신고시인 장작 패기에 도전한 이규석은 넘치는 의욕과는 달리 1시간 내내 한 개의 장작과 사투를 벌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에서 마지막 연애가 언제였냐는 질문에 이규석은 “만나고 있다. 17살 연하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과거 방송에서 이규석은 두 번의 이혼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SBS ‘불타는 청춘’은 싱글 중년 스타들이 서로를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프로그램으로 리얼리티를 살린 예능이다.


출연자로는 김도균, 김국진, 강수지, 양금석, 김완선, 김일우, 박세준, 김광규, 박선영 등이 있다. 출연자는 여행을 떠나면서 일부 변경도 되고 새롭게 합류하는 멤버도 있고 잠쉬 휴식을 갖는 경우도 있어 몇몇 고정 연예인 빼고는 매회 변동이 있다.


#불타는청춘 #이규석 #김국진 #강수지


과거의 스타들이 중년이 되어 리얼 예능에 출연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다. 시청자들은 아마도 과거의 추억을 새록새록 되새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불청 #이광규


스타는 다시 방송활동이나 근황을 알려서 좋고 시청자들은 과거 스타들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닌가 싶기도 하다.(사진 =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쳐, 온라인 커뮤니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