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동하, 정체 알린 결정적 힌트 툭 힘 빼는 동작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동하, 정체 알린 결정적 힌트 툭 힘 빼는 동작

블루로엔 2016. 8. 8. 23:30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체? 정동하 결정적 힌트 툭 힘 빼는 동작


복면가왕 결정전이 아마도 많이 흥미로워졌다. 강력한 가왕급 도전자들이 몇몇 출연한 정황들이 속속 드러내고 있다.


이번 주 복면가왕 도전자 중에 마지막 복면가왕 에헤라디오가 강력한 가왕 유력 후보가 아닐는지 조슴스럽게 생각해 본다.


이번 정체를 밝힌 복면가왕 도전자는 에헤라디오다. 아마도 많은 시청자들이 음색만으로 눈치를 상당히 많이 챘을 줄 예상된다.


그만큼 인지도도 높고 가창력 또한 가왕을 충분히 넘볼 만한 실력을 가졌기 때문이다.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체는 가수 정동하라고 예상된다. 첫 번째 강력한 이유는 음색이다. 초반 음색을 숨기는 노력을 보였지만 고음부분에서 정도하 특유의 시원한 창법이 들렸다.

.


정체를 숨기기 위해 노력은 했으나 결과적으로 마지막 고음 부분에서는 들통이 난셈이다.


두 번째 결정적 힌트는 바로 힘을 빼고 부르는 듯한 동작이다. 정도하는 사실 노래할 때 힘을 주고 부르는 것도 있지만 힘을 빼는 듯한 동작을 하면서 부르기도 한다.


보기에 따라 건들건들, 건성건성 하는 것 같지만 나름 노하우가 아닌가 싶기도 하다. 힘을 빼고 부를 때와 힘을 주고 부를 때의 감성전달을 충분히 표현하기 위한 나름 정도하의 스타일이라고 본다.


#복면가왕에헤라디오


세 번째는 어깨부분이데 복면가왕 에헤라디오가 노래할 때 어느 순간 어깨를 좁히고 마이크 잡은 오른손 어깨가 위로 올라가는 동작을 취했다. 

#정동하 #봉만대


이 부분도 정도하가 흔히 노래할 때 하는 행동이다.


전반적으로 음색이나 동작 힌트에서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체는 가수 정도하라고 예측해 본다.( 이미지 = MBC, KBS1 방송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