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문학소녀 가을향기 스파르타 석봉어머니 석봉이 정동하 막을 도전자 공개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문학소녀 가을향기 스파르타 석봉어머니 석봉이 정동하 막을 도전자 공개

블루로엔 2016. 9. 3. 22:48

복면가왕 문학소녀 가을향기 스파르타 석봉어머니, 복면가왕 석봉이,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동하 막을 도전자 공개


복면가왕이 또 한 주가 시작된다. 복면가왕이 되기 위한 실력자 8인이 도전장을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동하에게 내밀었다.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동하는  지난 주 2연승을 세웠다. 물론 이번주 3연승 도전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막강 파워 복면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린다.


첫 번째 대결 사람의 목소리로 행복을 줄 수 있는 능력자 복면가왕 읽어서 남 주나 문학소녀 vs 그녀의 향기는 가왕의 향기를 가진 복면가왕 낯선 여자에게서 가을 향기를 느겼다.



두 번째 대결은 단단하고 강력한 막강 파워 보컬을 자랑하는 복면가왕 스파르타 석봉어머니 vs 촛불보다 빛나는 그의 명품 목소리 복면가왕 오늘 밤엔 어둠이 무서워요 석봉이

.


부활 출신 정동하 복면가왕 에헤라디오를 누르고 새로운 가왕이 되기 위해선 웬만한 실력자로는 어려울 것 같다. 예상하건데 정동하가 장기집권을 하지 않을까 예상되기도 한다.


아직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체가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지만 목소리는 물론 노래할 때의 습관 행동 등을 고려했을 때 정동하라고 예측된다. 이미 많은 시청자들은 복면가왕 에헤라디오가 누구인지 눈치체고도 남았다.


편곡을 지나치게 많이 원곡을 훼손하는 극단적 무리수를 두지 않았으면 한다. 




가왕이 되기 위해 고음 대결을 하는 것처럼 일부러 편곡을 지나치게 대결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복면가왕에헤라디오 #정동하


언제부터인지 고음이 노래의 전부인 것처럼 비춰지는 것도 복면가왕이 깨야 할 편견이라고 보는데 오히려 부추기는 경향이 있어 안타깝다.


이미지 = MBC 복면가왕 예고편 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