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미드 더 워킹데드 시즌7 1화, 글렌 데릴 하차에 대한 썰 정보들 본문

미드 영화 소식

미드 더 워킹데드 시즌7 1화, 글렌 데릴 하차에 대한 썰 정보들

블루로엔 2016. 9. 17. 05:36

미드추천 더 워킹데드 시즌7 1화, 글렌 데릴 하차에 대한 썰 정보들


워킹데드 쉬는 동안 아쉬움을 달래라고 미드 피어 더 워킹데드를 방영했지만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는데 실패했다. 피어 더 워킹데드 시즌1 시작 시청률은 1,000만으로 시작해서 시즌 중간에 반토막 나더니 시즌2는 400만도 나오지 않는 저조한 실적을 보이고 있다.


솔직히 피어 더 워킹데드에서 시청자들이 기대했던 것은 좀비들이 왜 발생했는지에 대한 설명이었다. 워킹데드에서는 좀비들과의 전쟁 한판이지만 왜 좀비들이 세상에 출몰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의문을 풀어주지 못했다.


워킹데드 스핀오프가 피어 더 워킹데드라서 좀비들이 창궐하게 된 이유와 시점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 할 것으로 보였지만 기대만 하게 만들었다. 그냥 활동영역이 바다라는 것 밖에 그 존재의 이유가 없다.



그래서 그런지 피어 더 워킹데드 시청률은 반토막에 반토막 시즌3 제작에도 빨간불이 켜졌을 것 같다.


존망한 스핀오프 이야기는 여기서 접고 본론으로 들어가서 미드 더 워킹데드 시즌7 1화 방영일은 오는 10월 24일(미국 시간 10월 23일)이다. 총 16편으로 제작 된다.


아마도 가장 궁금한 것이 시즌6 마지막에 개망나니 녀석의 루실(네간의 야구방망이)에 가격당한 주인공이 누구냐다. 지난 번 글렌(스티븐 연) 하차 여부에 대하 궁금증이 극대화 시키더니 이번에도 제작진이 장난질을 쳤다.


아무도 누가 강제 하차하는지 모른다. 그저 시즌7를 기대하게만 만들었다. 방영일에 앞서 시즌7 예고편도 공개가 되었지만 그 어떤 장면에서도 루실에 맞은 사람이 누구인지 단서하나 없다.

.


현재 가장 유력한 인물은 글렌, 데릴 그리고 아브라함이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마지막 네간 녀석의 시선 처리 시작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향하는데 왼쪽 끝에 글렌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다.


데릴 하차의 힘을 싣는 이유는 더미(시체 모형)가 데릴 같다라는 의심에서부터 시작되었지만 확실치 않습니다. 데릴 더미가 아닌 애런 더미라는 설도 있습니다.


인터넷에 또도는 이야기준에 아브라함이라는 소식도 있지만 확실한 근거가 미약합니다. 솔직히 유진의 활약상이 뭔지 제일 약한데 유진이 대신....!


데릴과 글렌 캐릭터가 워킹데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에 속하다 보니 함부로 이렇게 허무하게 하차 시키지는 않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소한 극전인 상황에서 죽음을 맞던지 해야 팬들도 납득하지 않을까 싶다.

#글렌 하차? or #데릴 하차? 그것이 문제로다.


무릎 꿇은 상태에서 미치광이 네간이 휘두른 루실(철이 감긴 야구방망이)에 맞아 죽는다는 것은 많은 팬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본다. 

#TheWalkingdead


죽더라도 드라마틱한 극적 전개에 따른 어쩔 수 없는 죽음이길 팬 입장에서 바란다.


시즌7 1화 방영일이 공개가 되었지만 1화에서 누가 하차하는지 공개하기는 만무하다. 제작진이 아마도 시청자들에게 일방적인 밀당을 하다 공개가 될 것 같다.


솔직한 심정으로 글렌과 데릴은 아니였으면 하는 바람이다. 일부에서는 데릴이 글렌 대신 간다고 주장하는 설도 있지만 두 캐릭터 너무 아까워서 제3자가 되지 않을까 한다.


사진 미국 AMC 워킹데드 시즌7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