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음악대장 국가대표 우주미녀 메텔 철이 4인 공개 '대박'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음악대장 국가대표 우주미녀 메텔 철이 4인 공개 '대박'

블루로엔 2016. 1. 23. 16:52

복면가왕 우리 동네 음악대장, 내가 바로 국가대표, 우주미녀 메텔, 엄마찾는 철이 4인 공개


복면가왕 여전사 캣츠걸 차지연이 김연우, 거미가 세운 4연승 기록을 넘어 5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얼마 동안 가왕의 자리에 앉아 있을지 모르지만 10주 동안 왕좌 자리를 지키는데 성공했다.


이제는 막강한 캣츠걸 차지연을 누르고 새로운 강자가 탄생하길 바라는 시청자들도 증가했을 것 같다. 물론 캣츠걸의 노래 실력은 감탄을 금치 못하지만 너무 오래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니 약간 식상하다는 생각도 아주 가끔 든다.


캣츠걸 차지연이 너무 강하다 보니 심리적으로 약자를 응원하게 되는 것 같기도 하다. 암튼 이번 주 새로운 도전자 8인이 공개가 됐다. 앞서 4인을 소개했고 이제 나머지 반을 소개하려고 한다.


세 번째 대결은



우리 동네 음악대장 vs 내가 바로 국가대표 듀엣 무대가 펼쳐졌다.


.


네 번째 대결은


우주멀리 울려 퍼지는 심쿵 보이스 우주미녀 메텔 vs 모성애를 자극하는 애절한 목소리 엄마찾는 철이


지금까지 복면가왕으 시청하다 보면 세 번째와 마지막 대결 무대에 오르는 복면가수들의 실력이 앞서는 경우가 많았다.


그래서 아마도 6연승을 막을 도전자 중에 앞서 소개한 4명 중에 한명이 나오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약자의 편에서 생각하면 새로운 가왕이 나오길 절실히 바라는 마음이다.


그게 방송을 위해서도 더 재미있을 것 같다. 6연승 7연승 이어가는 기록도 박수 받아 마땅하지만 보는 입장에서는 정체된 느낌이다. 그래서 새로운 도전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이 더 드는 것 같다.




그리고 이번 주에 복면가왕 땡벌 육성재가 연예인 판정단에 합류 했다는 소식이 들린다. 



지나치게 엉뚱한 예측을 하는 패널들은 자중을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어느 정도 수긍이 갈 발언을 해야 하는데 전혀 엉뚱한 말로 분위기 흐르는 그런 연예인 판정단은 과감히 정리했으면 하는 생각이다.


열심히 복면가왕들이 노래 불러 감정에 도취되어 있는데 뚱딴지같은 소리를 하니 전혀 공감이 가지 않고 분위기 다운 시키는 것 같다. 정체 예측을 하더라도 비슷한 사람을 거론했으면 하면 좋겠다.


방송이 끝나면 미쳐 정체가 공개되지 않은 4인에 대해 예측 글을 작성하려고 한다.(사진 = MB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