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라디오스타 이현재,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중국 활동 일상 공개 본문

국내 예능

라디오스타 이현재,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중국 활동 일상 공개

블루로엔 2016. 5. 21. 18:44

라디오스타 이현재,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중국 활동 일상 공개


이국적인 외모의 소유자 가수 겸 영화배우 이현재,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처음에는 솔직히 잘 몰랐다. 외모가 상당히 이국적이었는데 할아버지가 외국 분이라서 자신은 쿼터라고 한다.


외모는 이국적인데 영어를 잘 하지는 못한다고 한다. 솔직히 라디오스타 시청하면서 외모에서 매력이 줄줄 넘치고 한국말도 어울리지 않게 잘(^^)해서 깜짝 놀랐다.


방송에서 어느 정도 자신의 소개를 했지만 더 궁금해져서 이현재가 누구인자 찾아 봤다.



2009년 메이트 1집 앨범 be Mate로 데뷔했다. 가수로 출발해서 현재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지금은 국내보다는 중국에서 더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


국내 드라마로는 직장의 신 훌리세사 역, 닥치고 꽃미남밴드 장도일 역, 컬러 오브 우먼, 무작정 패밀리 시즌3 등에 출연했다.


출연 영화로는 남신시대2, 연애중의 도시, 소시대4 영혼진두, 소시대3 자금시대, 플레이 등에서 주연으로 활동했다.


현재 소속된 그룹은 에덴(EDEN)으로 김태형 보컬, 이현재 드럼, 곽희성 기타로 구성된 3인조 밴드 그룹이다. 2013년 KBS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OST – Never Cry로 데뷔했다. 그 외에 드라마 야경꾼 일지 OST에도 참여했다.


앞으로 국내 음악 무대, 영화나 드라마에서 봤으면 하는 바람이다. 외모도 매력적이고 말솜씨나 매너도 상당히 좋은 것 같다.


#라디오스타 #이현재


라디오스타에서 이현재는 자신의 외모 때문에 벌어진 에피소드를 소개했는데 “식당에서 외국인 척할 때도 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현재 중국 드라마 출연


이현재(나이 29)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화보, 근황을 짐작케 하는 사진들을 공개한다.(사진 = 이현재 인스타그램, MBC 라디오스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