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라디오스타 김지석, 나이 인스타그램 사진 근황 대방출 본문

국내 예능

라디오스타 김지석, 나이 인스타그램 사진 근황 대방출

블루로엔 2016. 5. 25. 14:00

라디오스타 김지석, 나이 인스타그램 사진 근황 대방출


25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서 쿨내 안나요?’ 특집으로 배우 김지석, 하석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모델 한혜진 등이 출연한다.


배우 하석진과 김시석은 현재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고 있다. 하석진은 공대 오빠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고 어려운 문제도 척척 풀어내는 진짜 뇌섹남이다.


배우 김지석(나이 36)은 영국 명문 사립고 출신으로 스펙 깡패다. 영국 유학시절 밤새 외로움을 달레 해준 므훗(?)한 방법을 공개해 화들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김지석은 절친 배우 이진욱은 내 전용 대리기사라고 폭로했다. 또한 배우 하석진과 자신은 포스트 정우성 이정재 같은 관계라며 너스레를 떨었다고 한다.

.


탤런트 김지석은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어교육학과 학사 출신이며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문화콘텐츠학과 석사를 마쳤다.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2004년 뮤직비디오 ‘김현중 – 그녀가 웃잖아’로 데뷔했다.


2009년 제32회 황금촬영상 시상식 신인남우상을 수상했다. 출연 드라마로는 발칙하게 고고, 착하지 않은 여자들, 원더풀 마마, 청담동 앨리스, 엔젤아이즈, 개인의 취향, 추노 등이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는 tvN ’또 오해영‘에서 이진상 역을 연기하고 있다. 영화는 파파로티, 두 개의 달, 국가대표, 연애술사 등이 있다.


김지석은 지난 19일 진행된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녹화에 왕손이 복장을 하고 등장해 화제를 낳았다. 


#하석진김지석


앞서 김지석은 ‘문제적 남자’ 출연진에게 자신이 출연중인 ‘또 오해영’ 시청률이 5%를 넘으면 왕손이 분장을 하겠다는 공약을 걸었다.

#라디오스타김지석 #박경 #하석진


이에 김지석은 ‘또 오해영’이 시청률 5%가 넘으면서 시청률 공약 이행을 한 것이다. 


#추노 #김지석 #왕손


사실 아직까지도 김지석하면 대표적인 드라마로 ‘추노’이며 역할로는 왕손이가 아니겠는가.


배우 김지석은 드라마도 잘되고 출연하고 있는 예능프로그램도 잘되고 현재 제2의 전성시대를 맞고 있는 것 같다. 털털하면서 유쾌한 웃음을 예능 프로그램에서 주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이미지 = MBC 라디오스타, 김지석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