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너의 목소리가 보여3 김진엽 고대 장학생,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본문

국내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3 김진엽 고대 장학생,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블루로엔 2016. 7. 8. 15:18

너의 목소리가 보여3 김진엽 고대장학생,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가 다시 전파를 탔다. 아마도 너목보가 배출한 스타 중에는 단연 가수 황치열이 아닌가 싶다.


황치열 등장 이후 너의 목소리가 보여 가 이슈가 됐고 황치열은 너목보 출연 계기로 9년의 무명 설음을 털어 낼수 있었다.


지금 황치열은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서 한마디로 대륙의 남자 가수가 됐다. 


국내 방송에서 예능이면 예능 노래 무대면 무대 나오면 이슈가 되는 그런 스타가 됐다.



암튼 이번 너의 목소리가 보여 3에서 아직 눈에 띄는 일반인 혹은 스타가 나오지 않고 있는데 얼굴도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는 실력자 고대 장학생 김진엽(나이 29)이 출연해 화제를 낳고 있다.

.


너의 목소리가 보여3 최민수 편에서 마지막 최종 실력자로 우승했다.


도대체 김진섭이 누구인가 찾아 봤더니 대박이다. 우선 김진엽 소속사 어와나엔터 영화배우로, 고려대학교 신소재공학 졸업했다. 2011년 SBS 드라마 싸인 OST – 그대가 온다 데뷔했다.


앨범으로는 이별없는 사랑, 나는 그 사람이 등이 있으며, 영화 커피메이트 어린 희수 조연 연기를 했다.


#너의목소리가보여3 #김진엽 #최민수


김진엽 키는 185cm, 70kg으로 훤친한 키에 또렷한 이목구미 매력 넘치는 마스트를 소유했다.


#김진엽


연예 활동 기간이 길지 않아 아직 인지도나 김진엽을 대표하는 작품이 아직 없지만 이번 너목보3 출연 계기가 다시 시작하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다.(사진 = 김진엽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