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라디오스타 이태성, 군복무 중 합의 이혼 아들도 있는데 ‘충격’ 본문

국내 예능

라디오스타 이태성, 군복무 중 합의 이혼 아들도 있는데 ‘충격’

블루로엔 2016. 1. 6. 22:14

라디오스타 김승우 이태성 오만석 김정태 출연


이번 주 라디오스타는 “우리 집에 왜 왔니” 특집으로 배우 김승우, 이태성, 오만석, 김정태가 출연한다.


안방극장은 기본 충무로,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훈남 배우들의 매력 폭발 토크가 예상된다. 김승우(나이 46)는 데뷔 27년차 배우다. 아내 김남주와 결혼 한 이후에 승승장구 하는 것 같다.


배우 이태성(나이 30, 본명 이성덕)은 어머니들을 사로잡은 매력부자 훈남 배우로 인기 급상승 중이다. 라디오스타에서 슬랩스틱 몸개그는 물론 성대모사까지 공개한다고 하는데 기대감 상승 중이다.



개성파 배우 김정태(나이 42)는 아이를 선거 유세장에 데려갔다고 해서 논란이 되어 한동안 방송계를 떠나 있다 최근 복면가왕 출연을 시작으로 다시 활동하기 시작했다. 아마도 연예계가 회의적으로 다가 왔을 텐데 다시 한 번 마음먹고 연기자 인생을 도전하는 것 같다.


.


암튼 많이 예능프로그램답게 게스트들이 웃음 폭탄을 날려 줄지 기대된다. 다만 배우 이태성은 7세 연상 아내와 결혼했으나 군복무 중 합의 이혼 소식이 전해졌다.


보도에 의하면 지난해 2월 원만하게 합의 이혼했고, 둘 사이 아들이 하나 있는데 그 양육권은 이태성이 갖았다고 전해졌다. 당시 두 사람 이혼 사유에 대해 혼인신고 후 이태성의 군 입대로 서로 소통하기 힘든 상황적인 문제 그리고 성격 차이 등을 이류로 이별을 택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4월 혼인신고를 했고 그 당시 이미 돌이 지난 아들이 있었다고 밝혔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다고 한다. 2013년 군입대하고 2015년 7월 공익으로 군대를 제대했다.




라디오스타에서 이태성 이혼 이야기를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실 이혼 관련 질문은 MC들이 하지 말았으면 좋겠는데 김구라도 이혼 경력이 있다 보니 은근 슬쩍 말하지 않을까 싶다.


한편, 이태성 동생은 가수 성유빈이다. 현태 드라마 ‘엄마’에서 김강재 역을 연기하고 있다.(사진 = MBC 라디오스타, 이태성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