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DJ 신명난다 에헤라디오 양궁소녀 펜싱맨 기대되는 도전자 공개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DJ 신명난다 에헤라디오 양궁소녀 펜싱맨 기대되는 도전자 공개

블루로엔 2016. 8. 6. 22:30

복면가왕 DJ 신명난다 에헤라디오 양궁소녀 펜싱맨 기대되는 도전자 공개


지난 주 방송에서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이 탈락하는 이변이 발생했다. 로이킴 3연승을 막고 새로운 가왕에 오른 복면가왕 휘발유 정체는 씨야 김연지 라고 예측된다.


본 블로그에 왜 복면가왕 휘발유 정체가 씨야 김연지 인지 결정적 증거 예측 글을 올린바 있다.


새로운 도전자로 선곡은 나에게 맡겨라. 노래로 마음을 울릴 줄 아는 남자 복면가왕 그 음악은 제발 틀지 마세요 DJ vs 가요계의 골든 마우스를 노리러 왔다 복면가왕 신명난다 에헤라디오



마지막 대결은 강력한 한방 강력한 목소리를 가진 복면가왕 10점 만점 10점 양궁소녀 vs 훅 들어오는 감미로운 목소리 복면가왕 이렇게 하면 너를 찌를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 펜싱맨

.


과여 이들 중에 새로운 복면가왕이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주 복면가와 연예인 판정단으로 역대 복면가왕들이 총 출동한다. 몇몇 가왕들은 빠졌지만 그래도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갖게 만든 가왕들은 거의 출연 한 것 같다.


복면가왕 황금락카 루나, 복면가왕 하와이 홍지민, 복면가왕 연필 소냐, 복면가왕 음악대장 국카스텐 하현우, 복면가왕 백수탈출 더원 등이다.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정체


과연 연예인 판정단으로 이들이 혀를 찌르는 정체 예측을 할지 이번 주 복면가왕을 보는 시청 포인트 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다.

#복면가왕 #하현우 #더원


복면가왕 도전자 중에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 성대모사를 잘 하는 성대모사 능력자가 등장한다고 하는데 과연 얼마나 비슷해서 하현우도 인정한 것인지 궁금하다.


본방송이 끝나면 복면가왕 정체 예측 글을 올릴 예정이다.(이미지 = MBC 복면가왕 예고편 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