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견우 정체? 몽니 김신의 팔동작에 힌트 작렬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견우 정체? 몽니 김신의 팔동작에 힌트 작렬

블루로엔 2016. 8. 9. 20:30

복면가왕 견우 몽니 김신의, 정체 알린 김신의 팔동작에 힌트 작렬


지난주 복면가왕 휘발유가 로이킴으로 밝혀진 복면가왕 흑기사 3연승을 막고 1승 가왕자리에 앉았다. 많은 시청자들이 도대체 복면가왕 휘발유가 누군가 궁금해 할 텐데 앞서 올린 예측 글에서 언급을 했다.


다시 한 번 짚고 넘어가자면 복면가왕 휘발유 정체는 씨야 김연지가 가장 유력하다. 아니면 할 수 없지만 현재 많은 네티즌은 물론 시청자들도 예측하고 있다. 다수의 생각이 씨야 김연지로 모아지고 있다.


완벽하게 정체를 숨기고 목소리를 바꾸고 행동 패턴이나 습관을 바꿨다면 대박 사건이 아닌가 싶기도 하다.



완벽하게 시청자들을 속일 수 있는 그런 도전자가 나왔으면 하는 생각도 방송의 재미 급상승하는 요인이 되지 않을까 싶다.


복면가왕 견우 정체는 몽니 보컬 김신의라고 예측된다. 사실 음색 보다는 습관에서 정체 예측을 했다.

.


마이크 잡는 손모양은 복면가왕 견우와 몽니 김신의와 상당히 유사했다. 물론 스탠딩 마이크를 잡고 부를 때는 다른 손 모양이만 들고 부를 때는 비슷하다.


가장 결정적인 것은 아니 약간의 힌트로 보이는 것은 바로 왼손과 팔의 움직임이 아닌가 싶다. 김신의는 평상시 노래 할 때 왼손으로 감정 표현이나 가사 전달은 상당히 많이 하는 편이다.


꼭 감정 표현이라고 말하기는 무리가 있을 수 있지만 김신의는 의외로 손동작을 많이 한다. 그런 행동 패턴이 복면가왕 견우에게 발견됐다. 

#복면가왕견우 #몽니 #김신의


노래에 따라 약간씩 동작은 다르지만 유형은 비슷하다.

#복면가왕직녀 #김선경


배 높이고 손을 올리거나 어깨 부분까지 올리는 동작은 어김없이 복면가왕 견우는 몽니 김신의라고 여길 만큼 유사하다.


현재까지 복면가왕 견우는 몽니 보컬 김신의(나이 40)가 아닌가 예측해본다.(사진 = MBC, SBS 라디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