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짬뽕 정체 설운도, 음색과 손가락 움직임 예측 무색할 정도로 들통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짬뽕 정체 설운도, 음색과 손가락 움직임 예측 무색할 정도로 들통

블루로엔 2017. 1. 9. 08:33

복면가왕 짬뽕 설운도,  정체 음색과 손가락 움직임 예측 무색할 정도로 들통

 

이번 주 복면가왕 정체 예측하는데 있어 첫 번째와 마지막 도전자들의 정체를 파악하는데 가장 쉬운 대결이 아니었나 싶다.

 

너무 티가 나도 문제 너무 숨기려고 해도 문제 암튼 복면가왕은 시청자들에게 머리 아프게 만드는 예능 중에 하나다.

 

우선 1라운드 탈락한 복면가왕 짜장면 정체는 이용식(나이 66)으로 밝혀졌다. 역시 노래도 잘하는 개그맨, 동양공업전문대학 출신으로 1975MBC 1기 코미디탤런트로 데뷔했다. 현재 와이에스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복면가왕 짬뽕 정체 예측을 해보려고 한다. 그 정체는 바로 설운도(나이 60, 설운도 아들 이유)라고 본다.

 

그 이유는 결정적인 것은 음색이다. 사실 가수 설운도는 트롯트 가수이지만 트로트 필을 억제하고 일반적인 노래도 잘 부른다. 키다 트롯트 가수들은 특유의 꺾기를 많이 넣고 부르지만 설운도는 그렇지 않은 노래도 잘 부르는 편이다.

 .

첫 번째는 음색, 그렇다면 복면가왕 짬뽕 정체가 설운도라는 두 번째 증거는 뭐냐? 그것은 마로 마이크 잡은 왼손 모양과 손가락 동작이다.

 

복면가왕 짬뽕은 오른손으로 마이크를 살짝 잡는다. 노래 중간 중간에 마이크 잡은 손가락을 하나 씩 까딱 움직이는데 이 동작이 가수 설운도가 노래 할 때 나오는 동작과 매우 유사하다.

 

#복면가왕짜장면 #이용식 나이?

무대에서 보여준 안정감, 여유, 손짓, 체격 등등이 복면가왕 짬뽕이 설운도라는 것에 믿음을 준다.

 

#복면가왕짬뽕 #설운도 나이?

참고로 설운도 본명은 이영춘이다. 부인 이수진, 아들은 가수 이유다. 1982KBS 신인탄생으로 데뷔했다. 부산 광역시 출생으로 2012년 제12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남자 7대가수상을 수상했다.

 

이미지 = MBC 복면가왕, KBS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