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미드 신작 비욘드 시즌1 Beyond 10부작 인기 심상치 않은 이유 본문

미드 영화 소식

미드 신작 비욘드 시즌1 Beyond 10부작 인기 심상치 않은 이유

블루로엔 2017. 1. 31. 19:46

미드 신작 비욘드 시즌1 Beyond 10부작 인기 심상치 않은 이유

 

신작미드 비욘드 인기가 심상치 않다. 미국드라마 비욘드(Beyond)는 미국 Freeform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미드 비욘드 줄거리는 12년 만에 식물인간 상태에서 깨어나 낯선 환경에 적응애 가던 주인공에서 초능력이 발현되며 생기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비욘드 출연 배우로는 버클리 더필드 Burkely Duffield, 로미 로즈몬트, 마이클 맥그래디, Jonathan Whitesell, Jeff Pierre, Dilan Gwyn, Romy Rosemont, David Eick, tim Kring 등이다.

 


미드 비욘드는 방송 일주일 만에 1400만명이 시청했다는 시청률 결과가 나왔다. 초대박 흥행 조짐이다. 이런 인기를 감안해서 그런지 벌써부터 시즌2에 대한 기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비욘드 제작진에 의하면 비욘드 시즌2 리뉴 확정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냥 단순한 아주 흔한 주제의 SF 초능력을 가진 영웅을 다른 이야기로 생각을 했는데 초반부터 밀어 붙이는 힘이 강하다.

 .

물론 초능력을 가진 영웅 이야기는 맞지만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방식이 상당히 미스터리하고 스릴러 있게 즉 짜임새 있게 꾸며졌다.

 

그동안 보던 미드만 시청하고 새로운 신작 미드에 대한 관심이 없었는데, 솔직히 말하면 볼만한 신작 미드가 없었다. 그러던 중에 미드 비욘드 가 나오면서 관심을 끌었다.

 

미드 비욘드 시즌1 

#비욘드 시즌2 리뉴 확정

지금처럼 빠른 전개를 유지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나간다면 괜찮은 미드 하나 나올 것 같다.

 

#미드신작 비욘드 촬영 현장 사진

비욘드 출연 배우들과 함께 셀카

참고 미드신작 비욘드 총 10부작으로 제작 방송된다.

 

사진 이미지 = 미드 비욘드 인스타그램, 공식사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