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미드 더 원헌드레드 시즌4 2화, 다시 시작된 인류 멸망 위기 본문

미드 영화 소식

미드 더 원헌드레드 시즌4 2화, 다시 시작된 인류 멸망 위기

블루로엔 2017. 2. 13. 03:00

미드 더 원헌드레드 시즌4 2, 다시 시작된 인류 멸망 위기

 

미드 The 100 시즌4가 드디어 시작됐다. 이번 원헌드레드 시즌4는 총 13부작으로 제작 방영될 예정이다.

 

간단한 줄거리는 인류의 생존 가능성을 실험하기 우해 핵전쟁으로 파괴된 지구로 보내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사실 초반 우주 정거장에서 100명의 아이들이 지구로 내려왔으나 도착하면서 일부는 죽고 지구에 정착해 있던 그라운더 들과의 싸움에서 죽고, 웨더산 녀석들하고 찐하게 한판 붙는 바람에 생존 인원은 그리 많지 않다.

 


뒤에 우주정거장에 있던 사람들이 내려오면서 스카이크루라는 집단으로 결합되면서 새로운 전기를 맞이했다. 다만 공통의 적인 웨더산 녀석들을 처치하고 난 이후 이권과 권력 타툼 그리고 앨리라는 인공지능 녀석에 의한 정신적 지배 즉 빛의 도시의 종속화 과정이 시즌3까지의 주요한 줄거리였다.

 

클라크가 시즌3에서 빛의 도시를 파괴하면서 평화가 지속 될 줄 알았지만 얼음왕국 녀석들 아케이드 지배력에 대한 욕망으로 또 다시 스카이크루와 반목하게 되지만 아케이드 왕 로안이 중재자 역할을 일시적으로 한다.

 .

다만 앨리로부터 빛의도시에서 벗어났지만 인류를 멸망하게 만든 핵원자로가 100년이라는 수명이 끝나 폭발하게 되면 모든 인류는 멸망하게 된다. 예상 기간은 6개월이다.

 

클라크를 포함한 스카이크루는 원자로 폭발을 막기 위한 방법을 찾으려 한다. 다만 지난 시즌3에서 앨리 셧다운 되는 과정에서 우주정거장으로 업로드 된 상태여서 아직 끝난 것이 아니다.

 

클라크 벨라미 완헤다

언제 다시 앨리 출연으로 다시금 지구는 혼돈의 시대로 접어 들지 궁금해진다

미드 The100 시즌4


앨리 가 마지막에 빛의도시 증표 칩을 삼키게 하려는 과정에서 일리안 이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시즌4에서는 아주 중요한 인물이 될 것 같다.

 

6개월의 시한부의 지구 과연 클라크, 벨라미, 옥타비아 등은 과연 지구를 구해낼까 귀추가 주목된다.

 

이미지 = C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