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토르 손준호, 정체 들통 손가락 움직임과 음색 뮤지컬배우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토르 손준호, 정체 들통 손가락 움직임과 음색 뮤지컬배우

블루로엔 2017. 2. 6. 02:13

복면가왕 토르 정체? 손준호 뮤지컬배우 손가락 움직임과 음색

 

지난 주 복면가왕 호빵왕장 환희 연승 행진으로 장기집권을 노리는 발판을 마련했다. 다만 이번 주 도전자 8인 중에 만만치 않는 실력자가 나올 예정이라고 하는데 과연 새로운 가왕이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우선 복면가왕 포세이돈 정체는 미쓰라 진으로 밝혀졌다. 아쉽게 1라운드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평사 시 보여주지 못한 다른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기에는 충분했다.

 

그렇다면 복면가왕 포세이돈 미쓰라을 누르고 2라운드에 지출한 복면가왕 토르 정체는 과연 누구일까?

 


정답은 바로 손준호 뮤지컬배우라고 예상된다. 우선 손준호(나이 35) 프로필을 간략시 소개하자면, 182cm, 소속사 싸이더스HQ, 남서울예술종합학교 교수이자 뮤지컬배우이기도 하다.

 

손준호 부인은 김소현으로 동반 방송 출연도 상당히 왕성하게 하고 있다.

 .

가장 결정적인 것은 음색인데 칼칼한 음성과 시원한 발성이 딱 손준호 뮤지컬 배우처럼 느껴졌다. 상당히 비슷한 발성과 음성이라고 생각된다.

 

처음에는 복면가왕 토르가 혹시 김태우가 아닌가 싶기도 했는데 오로지 발성만으로 단순하게 생각했으나 김태우는 좀 더 굵은 발성이고 복면가왕 토르는 조금 테너 음색 같다.

 

그다음으로는 마이크를 오른손에 잡는 모양인데 평상시에는 꽉 움켜잡기도 하지만 때론 살짝 잡기도 하는데 복면가왕 토르는 살짝 잡고 노래하다 고음 부분에는 꽉 쥐는 모습이 포착됐다.

 

#복면가왕포세이돈 #미쓰라 진

또한 마이크 잡는 손가락 움직임도 포착이 되었는데 복면가왕 토르와 손준호가 비슷한 패턴처럼 보였다.

 

#복면가왕토르 #손준호


뮤지컬 배우여서 그런지 무대에서 팔이나 발 동작 등등이 좀 커 보이는데 이것도 하나의 힌트가 아닌가 싶다.

 

이미지 = MBC, KBS, 온라인 커뮤니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