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배우 주종혁 뮤지컬 시나노 캐스팅 확정 그룹 파란 라이언 인스타그램 공개 본문

연예가 속보

배우 주종혁 뮤지컬 시나노 캐스팅 확정 그룹 파란 라이언 인스타그램 공개

블루로엔 2017. 5. 6. 16:37

뮤지컬배우 주종혁 뮤지컬 시나노 캐스팅 확정 그룹 파란 라이언 인스타그램 공개

 

가수 그룹 파란 멤버 였던 라이언 이름을 본명 주종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사실 주종혁으로 활동한지는 꽤 오래 됐지만 한동안 방송 활동이 뜸해서 다시 한 번 소개하려고 한다.

 

요즘에는 뮤지컬배우 주종혁(나이 33)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열음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배우이며, 학력으로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 학사 연출 전공, 동대학원 공연영상학 석사과정 출신이다.

 


출연 방송으로는 아이 엠 샘 지선후 역, 브레이크 등이 있으며, 뮤지컬 공연으로는 비스티, 유럽블로그, 머더 발라드 등이 있다.

 

최근에는 주종혁은 뮤지컬 시라노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주종혁은 현재 뮤지컬 비스트 김주노 역을 소화하고 있는 중에 뮤지컬 시라노 연이은 캐스팅은 충분히 가치가 높은 배우라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본다.

.

 

주종혁은 뮤지컬 시나노에서 맡은 역은 시라노와 크리스티앙이 속한 부대의 총 지휘자이자 허세에 가득 찬 모습으로 두 남자를 견제하는 드기슈 역을 맡았다.

 

이번 뮤지컬 시나로에는 류정한, 홍광호, 김동완, 최현주, 린아 등과 함께 캐스팅 됐으며 오는 7월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뮤지컬배우 #주종혁 #시라노 캐스팅

주종혁 본인 인스타그램을 보면 운동을 상당히 많이 하는 편인 것 같다


#주종혁 나이?


주종혁 복근 몸매, 수영하는 모습, 다양한 운동 종목에 도전하는 모습 등등이 담겨져 있는 사신들을 공개하고 있다.

 

사진 = 뮤지컬배우 주종혁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