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찰리채플린 지소울 복어아가씨 에이트 주희 정체 확인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찰리채플린 지소울 복어아가씨 에이트 주희 정체 확인

블루로엔 2017. 9. 10. 01:54

복면가왕 찰리채플린 정체 지소울, 복면가왕 복어아가씨 에이트 주희 정체 확인

 

복면가왕 도전자 정체가 하나 둘 확인되는 과정에 있다. 복면가왕 정체 예측이야 그야 말로 예측이다.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하기 전까지는 장담 할 수 없지만 프로그램 재미는 물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 하고자 예측 해 본다.

 

첫 번째 복면가왕 찰리채플린 정체는 지소울 G.Soul 본명 김지현으로 예측된다. 가장 결정적인 것은 유니크한 바이브레션과 음색 톤에 있다



목소리에 소울이 넘쳐나는 음색이 가수 지소울(나이 30)과 복면가왕 찰리채플린과 유사하다.

 

또 다른 결정적 증거로는 마이크를 오른손에 잡고 마이크 둥근 부분을 엄지와 검지로 감싸며 잡고 부르는데 이 모습이 가수 지소울과 너무 닮았다.

 .

가수들이 노래 할 때의 습관 동작 패턴 등을 쉽게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정체 예측하는데 있어 중요한 포인트 들이다.

 

다음으로 정체 예측할 복면가왕 복어아가씨 에이트 주희(나이 33)로 예측된다. 결정적 이유로는 마이크를 잡는 오른손 모양과 왼손 동작 패턴 등이다.

 

의외로 마이크 잡는 동작은 평범해 보이지만 그 반대편 손은 상당히 많이 움직이는 편이다.

 

#복면가왕복어아가씨 #주희 나이


왼손을 올렸다 내렸다 폈다 하는 동작 패턴이 복면가왕 복어아가씨 주희 둘이 너무 닮았다.

 

#복면가왕찰리채플린 #지소울 나이

그 외 음색과 체형 등등을 고려해서 복면가왕 복어아가씨 정체 예측을 했다. 참고로 주희는 에이트 멤버였지만 현재 잠정적 해체 상태다.

 

과연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 십센치 권정열 2연승을 막을 도전자는 누구인가 귀추가 주목된다.

 

이미지 = MB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