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괘종시계 고영배 소란 시크릿가든 이엘리야 정체 예측 결정적 힌트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괘종시계 고영배 소란 시크릿가든 이엘리야 정체 예측 결정적 힌트

블루로엔 2017. 9. 10. 03:00

복면가왕 괘종시계 정체 소란 고영배, 복면가왕 시크릿가든 정체 이엘리야 정체 예측 결정적 힌트

 

막판에 몰아서 정체 예측 글을 올리는 것 같다. 재미 삼아 하던 복면가왕 정체 예측 글이 언젠가부터 의무가 된 것 같아 흥미를 서서히 잃어가고 있다.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볼 생각이다.

 

지난 주 도전자 8인이 공개됐다. 물론 1승으로 산뜻한 출발은한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 권정열 십센치가 버티고 있지만 이번 도전자들도 만만치 않는 실력자들 같다.

 


첫 번째 복면가왕 괘종시계 정체는 바로 소란 고영배(나이 35) 로 예측된다. 그룹 소란 4인조로 2010그때는 왜 몰랐을까로 데뷔했다. 소란 멤버로는 고영배, 서면호, 이태욱, 편유일 이다.

 

복면가왕 괘종시계 소란 고영배라고 예측하는 이유는 바로 마이크 잡은 왼손 모양과 오른손 동작 패턴이다.

.


우선 마이크를 왼손에 잡는 동시에 엄지를 살짝 펴져 잡는데 이 동작이 복면가왕 괘종시계에서도 볼 수가 있었다. 또 한 가지는 오른손의 동작 포인트다. 유달리 많이 오른손을 움직이는데 이 포인트도 복면가왕 괘종시계가 권정열이라는 의심을 사게 만든다.

 

그 다음 복면가왕 시크릿가든 정체는 탤런트 이엘리야(나이 27)로 보인다. 참고로 배우 이엘리야 키 166cm, 48kg,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출신이다.

 

#복면가왕괘종시계 #고영배 나이 #소란


솔직히 이번 정체 예측은 자신은 없지만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이엘리야가 노래하는 모습이 포착이 되었는데 그 때 음색이 복면가왕 시크릿가든과 매우 유사하다.

 

#복면가왕시크릿가든 #이엘리야 나이

그 외 이엘리야가 노래하는 영상 자료를 찾아봤지만 없었다. 사실 복면가왕 시크릿가든 다솜 아닌가 했지만 음색이 아닌 것 같다. 물론 주희라는 주장도 있지만 체격 조건에서 거리가 있다.

 

이미지 = MB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