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미드 X 파일 시즌10 3화, 그림형제가 된 황당 전개에 당혹 본문

미드 영화 소식

미드 X 파일 시즌10 3화, 그림형제가 된 황당 전개에 당혹

블루로엔 2016. 2. 5. 01:00

미드신작 X 파일 시즌10 3화, 그림형제가 된 황당 전개에 당혹


미드 엑스파일은 상당히 많이 기대했고 시즌10화 1화에서 2화까지 전개라 정말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로 시선을 끌었다. 와~~오랜만에 컴백한 엑스파일 역시 죽지 않았구나 생각할 정도로 보였다.


그런데 3화에 들어서서 갑자기 엑스파일이 미드 그림이 된 것 같다. 괴물이 나오고 얼굴이 변하고 하는 것 자체가 완전히 그림형제다. 늑대인간이 등장하지를 않나 정말 이건 아니다.


완전히 코미디로 만들어 버렸다.


고작 6부작으로 제작하는 시즌10이 이야기 소재가 그렇게 없었나 싶을 정도로 당황스럽다. 멀더와 스컬 리가 다시 한 번 뭉쳐 외계인의 존재 또는 미지의 존재에 대해 파헤치는 SF 장르 초반 시선을 잡았다.



그런데 이번 3화는 이건 아니지 싶다. 연관성도 없고 개연성도 부족하다. 거대 세력과 외계 기술을 이용해 무기도 제작하고 연구도하는 등 밝혀야 하는 것이 산더미다.


.


그런데 이런 그림형제 같은 이야기를 가져와 흐름을 끊어 버리는 경우는 뭔가 싶다. 볼만은 미드 하나 더 나왔구나 싶었는데 실망하지 않을 수 없다.


초반 시청률이 100만이 넘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렇게 찬물을 끼얹을 수 있는가 에휴~~~멀더와 스컬리의 아들도 등장하고 앞으로 밝혀내야 하는 사건들이 많은데 그 흔한 괴물, 늑대인간, 그림형제 이야기를 가져와야 하는가 싶다.


앞으로 3개의 에피소드가 남았다. 어떤 식으로 풀어 갈지 시즌11 리뉴얼이 될지 아직 결정되지 않는 상황에서 이런 식이면 다음 시즌은 물건너 갈 것 같다. 초반 인기는 오랜만의 컴백이라 예전의 엑스파일 팬들에 대한 기대 심리가 작용해 시청률도 잘 나왔을 것이라고 본다.





그런 시청자들에게 이렇게 실망을 안겨줬다. 





진지한 드라마가 갑자기 코미디로 만들어 버렸다. 고작 6부작으로 제작하는 드라마가 이런 곁가지 에피소드를 넣어야 할 정도로 소재 고갈이 있는가.


X 파일 시즌10 3화는 정말 최악의 에피소드로 남을 것 같다.(이미지 = FOX)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