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모아니면도 조관우, 정체 알린 결정적 증거 ‘몸짓’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모아니면도 조관우, 정체 알린 결정적 증거 ‘몸짓’

블루로엔 2016. 2. 8. 03:33

복면가왕 인생 모아니면도 조관우, 정체 알린 결정적 증거 ‘몸짓’


지난주에 일밤 복면가왕 음악대장이 새로운 가왕 자리에 올랐다. 막강한 캣츠걸을 잡고 오른 자리라서 어떤 기록을 세울지 궁금해진다.


이번에는 복면가왕 인생 모 아니면 도 정체를 예측 하려고 한다. 우선 듀엣 1라운드 대결에서 이상한 나라의 에이스 정체는 이봉원(나이 53)으로 밝혀졌다. 코미디언 이봉원은 박미선(나이 49)의 남편이다.


모 아니면 도 정체는 가수 조관우(나이 51, 본명 조광호, 아버지 조통달)라고 추측이 된다.



그 이유는 첫 번째 음색이다. 조관우는 크로스 오버 가수처럼 미성이 탁월하다. 가성 또한 대단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 국내에 이렇게 부르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


노래 중간 중간에 조관우 음색이 모아니면도에서 들렸다.


두 번째 가장 결정적인 증거는 노래 할 때 동작 습관이다. 조관우는 노래를 부를 때 고개와 몸을 좌우로 아주 빠르게 튕기듯이 움직인다. 박자를 맞추는 동작일 수도 있고 일종에 강조하는 느낌처럼 움직인다.


이번 무시로를 부를 때 유독 더 심하게 과장된 몸동작을 취하였으나 오히려 이것이 정체를 예측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 일부러 더 많이 이런 행동을 한 것 같다.


복면가왕 정체를 예측하는데 빠질 수 없는 것이 마이크 잡는 습관이다. 조관우는 스텐딩 마이크를 잡고 노래할 때는 왼손으로 잡는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경우는 오른 손에 마이크를 잡는다.





복면가왕 모아니면도와 조관우 마이크 잡는 손모양이 상당히 유사하다. 전체적으로 종합해 봤을 때 결론은 가수 조관우로 본다.



가수 조관우는 외조모 박초월, 아버지가 국악인 조통달 씨다.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1994년 1집 앨범 ‘My first Story’로 데뷔했다. 아마도 ‘늪’이란 노래가 가장 유명한 곡 아닌가 싶다.(이미지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복면가왕 청사초롱 정체 개그우먼 안소미 결정적 증거들

복면가왕 갑돌이 틴탑 니엘 정체 알린 결정적 증거 포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