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방패연 스노우맨 심청이 얼음공주 8인의 도전자 공개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방패연 스노우맨 심청이 얼음공주 8인의 도전자 공개

블루로엔 2015. 12. 26. 14:12

복면가왕 해피뉴이어 복덩어리 누구를 위해 좋은 울리나 용왕 8인의 도전자 공개


솔직히 초반처럼 인기가 뜨겁지는 않지만 방송되는 날에는 인터넷이 들썩일 정도로 관심을 많이 갖는 일요일 예능프로그램이 아마도 일밤 – 복면가왕이 아닌가 싶다.


3연승 가왕 자리를 차지한 복면가왕 캣츠걸 정체가 뮤지컬 배우 차지연으로 확정 된 것 같은 분위기다. 초반 예측을 그렇게 해서 모두가 그렇게 믿고 착가하는 것인지 불분명하지만 보면 볼수록 예측이 맞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이번 주에는 4연승을 저지할 새로운 도전자 8인이 공개됐다. 누가 1라운드에서 탈락하고 2라운드 진출 할지 여부가 그렇게 중요해 보이지 않지만 궁금한 것은 어쩔 수 없는 인간의 심리가 아닌가 싶다.

.

 


도전자 8인에 앞서 연예인 판정단에 조장혁, 별, 에릭남, 이현이 새롭게 합류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제발 엉뚱한 소리로 보는 시청자 기분 상하게 하지는 말았으면 좋겠다. 어느 정도 근접한 사람을 예측해야 되는데 거리가 아주 먼 사람이라고 말하는 것 자체가 호감을 얻기에는 무리다.


도전자 8인 공개


첫 번째 대결은 넝쿨째 글러온 그녀의 노래 선물 – 굴러온 복덩어리 vs 온 세상을 녹일 신비로운 목소리 겨울왕국 얼음공주


두 번째 대결은 목소리에 퐁당 빠지게 만드는 효녀 보이스 효녀가수 심청이 vs 태평양보다 깊은 음색이라 전해라 내가 용왕이라고 전해라


세 번째 대결은 마음속에 흰 눈처럼 내려앉을 포근한 목소리 미소년 스노우맨 vs 그의 노래로 시작되는 노래 대축제 블링블링 해피뉴이어

 

 


마지막 대결은 하늘을 가르는 힘찬 그의 음성 천하무적 방패연 vs 은은하게 울려 퍼지는 천상의 목소리 누구를 위해 종은 울리나

 


1라운드 듀엣 무대는 음색이 특유한 도전자 일수록 손해를 보는 규칙이라서 실력자가 어이없이 탈락하는 경우도 있어 안타깝다. 규칙을 좀 바꾸거나 보완이 필요해 보인다.


물론 노래 실력을 뽐내려고 출연하는 경우는 드물다고 본다. 1라운드는 그저 출연하고 편견을 없애자는 의미에서 출연하는 경우가 더 많아 보인다. 솔직히 실력파 가수가 1라운 탈락하면 아쉽지만 그 누구도 탈락했다고 비난하거나 실력이 없다고 믿는 사람은 없다.


자신이 좋아하고 응원하는 가수가 복면가왕에 오르면 좋지만 그렇지 않다고 해도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는데 큰 의미를 두는 것이 더 좋은 팬심이 아닌가 싶기도 하다.


과연 20대 복면가왕에 도전하는 8인이 복면가왕 캣츠걸의 4연승을 저지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사진 = MBC복면가왕, 영화 간신 스틸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