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넘버세븐 정체? 스피카 김보형 왼손 동작 결정적 증거 포착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넘버세븐 정체? 스피카 김보형 왼손 동작 결정적 증거 포착

블루로엔 2016. 3. 21. 02:30

복면가왕 넘버세븐 정체? 스피카 김보형 왼손 동작 결정적 증거 포착


마지막으로 정체를 밝힐 복면가왕은 바로 넘버세븐이다. 우선 복면가왕 넘버세븐과 1라운드 듀엣곡 무대를 펼친 복면가왕 꽃을 쓴 남자 정체가 바로 UN 김정훈 씨다. 아쉽게 1라운드 탈락했지만 오랜만에 노래하는 모습을 보니 반가웠다.


암튼 1라운드 승리로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 넘버세븐 정체는 바로 걸그룹 스피카 김보형(나이 26)으로 예측 된다.


그렇다면 왜 스피카 김보형으로 봤는지 하나하나 따져보도록 하자.


첫 번째 마이크 잡는 손 모양과 팔 동작으로 확인 할 수 있었다. 복면가왕 넘버세븐은 마이크를 오른손으로 꽉 움켜잡으며 왼손은 상당히 많이 움직이다.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왼손을 가슴부분까지 올린 후 고정된 자세로 노래를 부르는데 스피카 김보형과 복면가왕 넘버세븐과 상당히 유사한 동작과 패턴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음색인데 이번 복면가왕 불시착은 음색 변화를 두지는 않았다. 거의 김보형 음색 그대로 냈다. 걸그룹이고 솔로 무대를 많이 갖지 않는 점이 본인의 음색 그대로 부르는 장점이 된 것 같다.

.


일부에서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옥주현, 가수 화요비, 리사로 보는 네티즌들도 있는 것 같지만 영상을 비교해봤을 때 음색 자체가 비슷한 점 보다는 다르다는 느낌이 더 컸다.


같은 스피카 멤버 김보아가 복면가왕 낭만자객으로 출연해 화제가 된바 있는데 같은 걸그룹에서 두 명의 보컬이 출연하게 된 것 같다. 노래 실력에 비해 그룹이 많이 알려지지 않아 안타까웠는데 실력파 걸그룹이라는 것은 다시 한 번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한편, 복면가왕 지구 정체가 장미여관 강준우라는 사실에 한 번 놀랬고 복면가왕 병아리 정체가 이종범 이라는 사실에 두 번 놀랬다. 


#김정훈


처음에 복면가왕 혼자옵서예 미나라는 사실에 충격을 먹긴 했지만 말이다.


#스피카 #김보형

예측한 결과 2라운드 진출한 복면가수는 송소희, 뉴이스트 민현, 넘버세븐 스피카 김보형, 최재훈 등인 것 같다. 이 네 사람이 과연 5연승 기록을 남겨 둔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의 질주를 막을 것인지 다음 주가 기대된다.(이미지 =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KBS 이소라의 가요광장 라디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