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해피투게더 지코 최태준 나비 신동우 김영희 MC그리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본문

국내 예능

해피투게더 지코 최태준 나비 신동우 김영희 MC그리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블루로엔 2016. 3. 24. 16:26

해피투게더3 지코 최태준 김영희 나비 MC그리 신동우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이번 주 해피투게더3는 ‘그렇고 그런 사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연예계 소문난 절친 총 출동한다. 신흥 브로맨스 8년 우정 지코 & 최대준, 김영희와 나비, MC그리와 신동우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푼다.


8년 우정 금가는 폭로전이 벌어지는 지코와 최태준 절친, 지코는 집에서 떡진 머리에 팬티바람이라고 최대준이 폭로했다. 최태준 과거 여친들 지금은 모두 톱스타가 됐다고 한다.



장동민과 열애를 인정한 나비는 개그우먼 김영희(나이 1983년생)와 절친이라고 한다. 장동민 열애설이 끊이지 않고 터졌을 당시 증거 사진으로 등장한 ‘쌈녀’ 사진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고 한다.

.


7년 지기 MC 그리(김구라 아들 김동현)와 보니하니 신동우가 절친이라니 한다. 요즘 가장 핫한 보니하니 이수민에 대한 진짜 속마음을 털어 놓을까?


블락비 지코( 나이 1992년생, 본명 우지호)는 세븐시즌스 소속사로 가수 겸 음악 PD로 활동하고 있다. 형은 우노 가수 활동 중이다.


탤런트 겸 영화배우 최태준(나이 1991년생)은 엠엠언터테인먼트 소속사로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으로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했다. 2014년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최근에 ‘북탁해요 엄마’에서 이형순 역으로 연기했다. ‘꽃미남 브로맨스’ 출연 예정이다.


#장동민 #나비


가수 나비(본명 안지호)는 장동민과 열애 인정으로 화제를 낳았다. 


#최태준 #지코 #신동우 #MC그리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 학사 출신으로 2008년 싱글 앨범 ‘I Luv U’로 데뷔했다.


탤런트 신동우(나이 1998년생)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대전 송촌중학교 출신이며, 2008년 MBC 연기대상 아역상을 수상했다. 위기탈출 넘버원과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진행을 맡고 있다.(사진 = 지코 인스타그램, KBS 해피투게더3, 나비 페이스북, 최태준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