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3 9화 결방 그리고 방송 날짜 본문

미드 영화 소식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3 9화 결방 그리고 방송 날짜

블루로엔 2016. 3. 30. 16:13

미드 더 100 시즌3 9화 결방 그리고 방송 날짜


미국 드라마 The 100 시즌3로 와서는 그나마 믿었던 벨리마기 정신을 못 차리는 병맛 캐릭터가 돼서 혼란스럽다.


도대체 벨라미가 뻘짓을 언제까지 할지 궁금해진다.


뭐 그건 그렇게 많은 미드 팬들이 도대체 왜 원헌드레드 시즌3 9화가 나오지 않나. 방송은 언제하나. 2주 동안 상당히 많이 궁금해 한 것 같다.


방송 스케줄로 보면 더100 시즌3 9화는 4월 1일 방송을 한다. 2주 휴방 같은 결방을 마치고 돌아온다.


혹시나 중간 휴방 기간이 돌아 온 것이 아닌가. 벨라미 캐릭터를 그렇게 못난이로 만들어 놓고 긴간 몇 개월을 기다려야 하나 싶었는데 다행히 2주 결방으로 마무리 됐다.



암튼, 신임 의장에게 놀아나면서 마르크스 의장은 반역을 꽤했다는 이유로 공개적으로 사형이 직면하게 됐다. 여기에 벨라미가 약간의 동요를 하는 것 같다.

.


아마도 웨더산 폭발로 인해 벨라미의 상환 판단에 대한 죄책감으로 인해 그라운더들에게 분노를 표출하던 것이 어느 정도 진정세를 가져오는 것 같다.


이러다 그라운더들과의 전면을 하게 되면 피해는 불가피하다. 물론 신임의장과 반대 세력과의 내부적인 분란도 무시 못 할 상황이다.


클라크는 완헤다로써 렉사가 죽으면서 그라운드들 연맹의 우드머리가 되지 않을가 싶기도 하다. 물론 검은 피를 가진 여자 아이가 렉사 뒤를 이어 여왕으로 오르겠지만 클라크가 뒤에서 막강한 힘을 좌지우지 하지 않을까 싶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라운더 본거지가 앨런2가 있는 곳이란 것이다. 더 100 시즌3 9화는 도둑질 화재다. 


#더100


아마도 적의 화력을 이용해 한번 시원하게 화력 쇼를 보여줄 태세다.


#미드 #The100


도대체 더100 주요 캐릭터 중에 멋짐으로 남을 존재, 인물이 있나 싶다. 잘 나가다가도 똘 짓을 하니 정이 가려다 실망만 남는다. 암튼 이번 주 4월 1일 THE100 시즌3 9화는 정상 방송된다.(이미지 = The CW TV)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