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거리의악사 정체? 황치열 감출 수 없는 대세인증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거리의악사 정체? 황치열 감출 수 없는 대세인증

블루로엔 2016. 5. 29. 20:43

복면가왕 거리의 악사 정체? 황치열 감출 수 없는 대세인증


1라운드에서 복면가왕 김선생님 정체가 배우 강지섭(나이 34) 이라는 사실에 깜짝 놀랐다. 숨겨둔 노래 실력이 이정도 일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탤런트 강지섭에 또 다른 매력을 본 것 같다.


그렇다면 2라운드 진출에 성공한 복면가왕 거리의 악사 정체는 누구일까? 요즘 중국에서 한류 스타로 급부상한 가수 황치열이라고 예측해 본다.


첫 번째 어쨌거나 복면가왕 정체를 밝히는데 있어 음색은 가장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다. 허스키한 목소리가 딱 가수 황치열과 유사하다. 초반 1라운드라서 자신의 음색이나 성냥을 100% 내지 않았을 것으로 보인다.



흔히 노래 할 때 습관이나 쪼(버릇)이 박히는 것이 있는데 이 동작도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최대한 조심한 것이 역력했다.

.


사실 황치열이 9년이라는 무명 시절을 거쳐 최근 스타로 떠올랐다. ‘나혼자산다’에서 보여준 황치열은 털털하고 내숭 없는 이미지 농담도 잘하고 재치가 넘치는 끼 많은 가수다.


의상으로 체형을 숨기려고 치마를 입히거나 다소 부한 옷을 입혀 살이 있는 것처럼 보였으나 팔을 보면 다부진 체격이라는 것을 예측 할 수 있다. 가수 황치열 운동도 열심히 해서 복근도 탄탄하다.


전체적은 실루엣이나 노래 마치고 인터뷰 할 때 장난끼 넘치는 모습 그리고 사투리를 숨기기 위해 일부러 말을 많이 하지 않는 행동 등등 여러모로 복면가왕 거리의 악사 황치열이라는 것을 말해 주는 것 같다.


#복면가왕거리의악사 #황치열 


또 한 가지는 마이크 잡는 왼손 모양이다. 왼손으로 마이크 잡는 모양이나 오른손 동작 등으로도 황치열로 보인다.


#복면가왕황치열


그래도 나름 최선을 다해 감추려고 노력은 했으나 음색이나, 행동 등을 보면 딱 황치열로 예상된다.


제발 예능인테 다큐로 보지 말았으면 한다.


PS. 다시 영상을 비교해 보니 복면가왕 거리의 악사는 가수 황치열 보다는 VOS 김경록 쪽이 더 가까워 보인다.  복면가왕 거리의 악사 예측 후보로 황치열, 김경록, 개그맨 이동윤 셋 중에 한명이라 여겼는데 초반 예측이 빗나간 것 같다. (이미지 = MBC 복면가왕, KBS 방송화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