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백두산 정체? 조세호 놀래 실력에 깜놀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백두산 정체? 조세호 놀래 실력에 깜놀

블루로엔 2016. 6. 12. 22:11

복면가왕 백두산 정체? 조세호 놀래 실력에 깜놀


이번주 복면가왕 도전자들의 정체를 밝히는 것이 유독 까다롭다. 전혀 예상치 못한 것도 있지만 상대적으로 지나치게 많이 정체를 숨긴 것도 있다. 또한 의외의 인물 섭외에 더 공을 들인 것 같다.


1라운드에서 복면가왕 아폴론 정체가 그룹 룰라 이상민 이라는 것도 다소 충격적이다. 랩과 디렉팅을 자하고 요즘 예능으로 뜨고 있는데 의외의 노래 실력에 깜짝 놀랐다.


가수 이상민을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 백두산 정체가 과연 누구일까? 상당히 많은 고민이 필요했다.


후보로는 손진영, 이태권, 송영길 등도 있으나 결과적으로 조세호(과거 양배추)로 생각하고 유추해봤다.



솔직히 두 사람이 노래 부를 때 파트 구분도 제대로 안되고 빠른 노래다 보니 특색 있는 동작이나 음색을 찾아내기 힘들었다.

.


그래서 후보군에 있는 사람들을 기준으로 해서 과연 복면가왕 백두산과 근접한 사람이 누구일까를 찾아봤다.


우선 가장 많이 언급되는 인물이 가수 겸 배우 손진영(나이 30)이다. 노래하는 영상을 찾아 봤는데 손진영은 마이크를 왼손에 잡고 부르는 것은 맞지만 손모양이 달랐다. 꽉 쥐고 노래 할 때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살짝 손가락을 펴고 마이크를 잡는다.


음색도 어딘가 모르게 다른 것 같다.


두 번째 인물은 개그맨 송영길이다. 그런데 송영길은 노래하는 모습도 모습이지만 체형 자체가 복면가왕 백두산과는 다소 차이가 있다.


현재 가장 유력한 인물은 개그맨 조세호다. 조세호는 가수들의 모창을 제법 잘 따라하지만 완곡으로 노래하는 모습을 찾아보기 어려웠다. 다만 조금 조금 보여주는 목소리와 복면가왕 백두산의 음색과 상당히 겹쳤다.


#복면가왕백두산 #조세호 


두 번째 조세호 나름의 행동인데 방송에서 보여주는 특유의 고개나 발 등등이 복면가왕 백두산이 보여주는 느낌과 상당히 유사했다.


#복면가왕백두산 #손지영 ?


딱히 음색이나 마이크 잡는 손동작 그리고 체형이 딱 조세로를 가리키는 것은 결코 아니지만 현재로써는 그나마 제일 유력한 인물이라고 본다.(이미지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