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영드 삼총사 시즌3(The Musketeers) 10화, 루크 파스콸리노 달타냥 화보 사진 모음 본문

미드 영화 소식

영드 삼총사 시즌3(The Musketeers) 10화, 루크 파스콸리노 달타냥 화보 사진 모음

블루로엔 2016. 7. 5. 17:33

영드 삼총사 시즌3(The Musketeers) 루크 파스콸리노 달타냥 화보 사진 모음


많은 해외 드라마 중에 주로 미드가 친숙하고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들이 상당히 많은데 이번에는 영드 삼총사 시즌3에 대해 짤막하게 언급하고 극 중 달냐냥으로 나오는 루크 파스콸리오(Luke Pasqualino) 배우에 대해 소개와 함께 사진 화보 등을 공개하려고 한다.


영드 삼총사 더 머스킷 티어즈는 영국 BBC one 편성이다. 영드 삼총사는 알렉상드르 뒤마의 원작 소설을 각색한 BBC의 액션 시대극으로 17세기 파리르 배경으로 달타냥과 삼총사 친구들이 추기경의 음모를 파헤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영드 삼총사 시즌1은 달탸냥이 총사대에 들어오는 과정과 삼총사들과의 의리를 집중적으로 다뤘다. 시즌2 시즌3로 갈수록 전투 장면도 상당히 많이 등장한다.



물론 악질 인간들의 저질 장난질이 시즌1보다 더 악랄하고 지독해 졌다. 비쥬얼 적으로 보면 삼총사보다는 달타냥이 뛰어나다. 달타냥으로 연기하는 루크 파스콸리노가 없었다면 드라마는 아마도 칙칙하지 않았을까 싶다.

.


배우 루크 파스콸리노(나이 27, 1989년 2월 19일 영국 출생)으로 2008년 영화 ‘Stingers Rule! 스팅어스 룰’로 데뷔했다. 출연 드라마로는 삼총사 시즌1부터 시즌3까지 계속 달타냥으로 출연 중이다.


그 외에 보르지아 시즌1, 시즌2에 파울로 역으로 출연했으며, SKINS 시즌3부터 시즌4까지 프레디 역으로 주연을 맡았다.


출연 영화로는 배틀스타 캘럭티카 : 블러드 앤 크롬 윌리엄 아다마 역 주연, 러브 바이트 케브 역 주연, 디 애퍼리션 그렉 역으로 출연했으며, 2013년 설국열차 그레이 역으로 출연했다.


#루크파스콸리노


영화 설국열차에서 비중이 그렇게 크지는 않았지만 인상 깊은 장면들이 있어 기억하는 팬들이 상당히 많다. 


#영드 #삼총사 #달타냥


그리고 꽃미남이라서 거지 분장을 해도 빛이 난다. 드라마 상에서는 키가 커보이지 않지만 신장이 무려 186cm다.


The Musketeers 루크 파스콸리노


루크 파스콸리오 인스타그램을 직접 운영하는지는 알 수 없었지만 트위터는 왕성화게 활동한다. 사진이나 화보 그리고 자신의 근황 등을 빠르게 트위터에 전하기도 한다.(사진 화보 = 루크 파스콸리노 트위터, Luke Pasqualino 팬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