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해피투게더 혜리 유라, 화보 인스타그램 사진 공개 ‘대박’ 본문

국내 예능

해피투게더 혜리 유라, 화보 인스타그램 사진 공개 ‘대박’

블루로엔 2016. 4. 14. 16:32

해피투게더3 혜리 유라, 화보 인스타그램 사진 공개 ‘대박’


이번 주 KBS2 해피투게더3 444회는 ‘꽃길만 걸의소서’ 특집으로 방송된다. 출연 연예인 게스트는 연기돌로 우뚝 선 혜리, 목련 같은 명품 비주얼 유라 등이 출연한다. 이세영, 최성원도 동반 출연한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어떤 에피소드를 공개할지 궁금해지는데 혜리, 유라 출연만으로도 기대된다.


걸스데이 혜리(나이 21)는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소속사로로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2010년 걸스데이 EP 앨범 ‘girl’s Day Party #1’으로 데뷔했다.



혜리는 MBC 진짜사나이1 여군특집에서 퇴소식날 보여준 짤막한 애교하나로 그야말로 대박을 터트렸다.

.


그 이후  tvN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해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출연 드라마로는 선암여고 탐정단, 하이드 지킬 나, 더 쇼 시즌4, 맛있는 인생 등이며 방송 예정인 ‘딴따라’에 출연 예정이다.


유라(나이 23, 본명 김아영)는 혜리와 같은 걸스데이 멤버다.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했다.


출연한 TV는 슈퍼아이돌 진행, 마이 리틀 텔레비전, 도도하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 아름다운 그대에게, 시크릿 엔젤 등이 대표적이다.


혜리와 마찬가지로 유라도 가수와 연기를 병행하고 있다.


#혜리 #유라 #걸스데이


해피투게더에서 어떤 이야기보따리를 풀지는 본방 사수하면 될 것 같고 오늘은 유라와 혜리가 직접 올린 인스타그램 사진을 대방출하려고 한다.


#응팔 #박보검 #혜리 #류준열 #이동휘


스타가 직접 올리는 화보, 인증샹이나 셀카들이 가득했다. 엄선해서 이쁜 사진들로 모아서 공개한다.(사진 = 유라 인스타그램, 혜리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