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반달 김치 치즈 스마일 샹들리에 특급열차 롤러코스터 도전자 공개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반달 김치 치즈 스마일 샹들리에 특급열차 롤러코스터 도전자 공개

블루로엔 2016. 4. 17. 13:33

복면가왕 반달인 듯 반달 아닌 반달 같은너, 복면가왕 김치 치즈 스마일, 복면가왕 오 샹들리에, 복면가왕 특급열차 롤러코스터 도전자 공개


지난 주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는 6연승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복면가왕 우리동네 음악대장 영상 조회 수만 5일만에 200만 뷰를 거뜬히 넘었다.


그동안의 복면가왕들이 깨지 못한 6연승에 성공한 것은 대단한 것 같다.


그렇다면 이런 대단한 복면가왕 음악대장을 꺾을 새로운 도전자가 나올 것인가 이번주 MBC 일밤 복면가왕이 기대된다.


첫 번째 1라운드 듀엣곡 대결 무대는 목소리가 예쁜 천상의 목소리 복면가왕 반달인 듯 반달 아닌 반달 같은 너 vs 풍성한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을 가진 복면가왕 김치 치즈 스마일 등이 대결한다.



두 번째 무대는 무대를 순식간에 장악해 버리는 능력 있는 카리스마 성대를 보유한 복면가왕 오 샹들리에 vs 넘치는 소울을 주체 못할 정도로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가진 복면가왕 특급열차 롤러코스터 대결이 펼쳐진다.

.


이번 주 대결 무대 외에 풍성한 에피소드들이 나온다고 한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은 폭소 사건 전말과 복면가왕 최초 판정단에서 “사귀어라”를 연발하게 만드는 캐미를 보여줘 최초 복면 커플 탄생 할까도 이번 주 복면가왕을 즐기는 하나의 포인트가 될 것 같다.


연예인 판정단으로 신고은, 윤하, B1A4 산들, 엠블랙 미르, 오마이걸 비니가 새롭게 출연하거나 합류한다.


복면가왕 제작진의 섭외력이 떨어진 것인지 전혀 새롭지 않는 출연자나 조합들이 나와서 일부 회차에서는 실망감을 준다.


또한 현장 판정단의 결과와 시청자들이 느끼는 결과와는 다소 상이한 판정이 나오다 보니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드는 경우도 있었다.


#복면가왕


JTBC 히든싱어처럼 복면가왕 투표 결과를 MC가 번호를 일일이 호명하는 것이 어떤가 싶기도 하다.



암튼 이번주는 복면가왕 음악대장 국카스텐 하현우 7연승을 저지할 새로운 도전자가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자 복변가왕 정체 예측은 방송이 끝나면 가장 빠르게 예측해서 포스팅 할 예정이다.(이미지 = MBC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