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마법의 성 4차원 안드로메다 솔로몬의 선택 내 인생에 실패란 없다 출연자 공개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마법의 성 4차원 안드로메다 솔로몬의 선택 내 인생에 실패란 없다 출연자 공개

블루로엔 2016. 4. 17. 14:30

복면가왕 믿을수 있나요 마법의 성, 복면가왕 4차원 안드로메다, 복면가왕 솔로몬의 선택 내 인생에 실패란 없다 출연자 공개


6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것도 대단하긴 한데 복면가왕 음악대장 국카스텐 하현우가 너무 강하다 보니 누군가 나와 이겨주길 바라는 심리가 어느 정도 발동하는 것 같다.


이런 말이 의미가 있을지 모르나 왠지 약자응원(!)을 하게 되는 것 같다. 대단한 기록이지만 가왕이 뒤바뀌고 참신하고 가창력 있는 새로운 능력자가 나오길 기대한다.


암튼 새롭게 도전자하는 8인의 복면가왕 정체를 밝히는 것도 2주에 한 번씩 나름 흥분시킨다.



이번 주 1라운드 듀엣곡 무대 대결은 여심을 흔드는 마성의 목소리를 소유한 복면가왕 믿을 수 있나요 마법의 성 vs 유혹적인 맑은 음색을 가진 복면가왕 내 인생에 실패란 없다 등이 대결을 한다.

.


마지막 무대는 섬세함으로 다져진 감성 보이스 복면가왕 4차원 안드로메다 vs 거침없이 뻗어나가는 가창력으로 스튜디오를 놀라게 한 목소리의 주인공 복면가왕 솔로몬의 선택 등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주 복면가왕 도전자들의 노래를 듣는 것도 재미있지만 그 외에 폭소케 하는 에피소드들이 터져 나온다고 한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은 폭소 사건이 터지고, 복면가왕 최초 판정단에서 사귀라고 주문하는 복면가왕 도전자 커플 탄생을 예고 했다.


특급 개인기로 무대를 장악하는 도전자가 나온다고 한다. 누구도 시도하지 않는 성대모사부터 댄스 실력까지 판정단을 단숨에 매료시키는 복면가왕 출연자가 나온다고 한다. 


#하현우


과연 누구일까?


#복면가왕정체


이제는 왕좌 자리의 주인공이 바뀔 때가 되지 않았나 싶다. 복면가왕 음악대장 7연승을 막을 도전자가 나오길 기대해 본다.


방송이 끝나면 복면가왕 정체 예측 글을 올릴 예정이다.(이미지 = MBC 일밤 복면가왕 예고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