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롤러코스터 정체? 울랄라세션 김명훈 마이크 잡은 손모양 딱 들통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롤러코스터 정체? 울랄라세션 김명훈 마이크 잡은 손모양 딱 들통

블루로엔 2016. 4. 17. 21:24

복면가왕 롤러코스터 정체? 울랄라세션 김명훈 마이크 잡은 손모양 딱 들통


아마도 이번 주 도전자 중에 정체 들통 나는데 가장 빠른 복면가수 중에 아마도 복면가왕 롤러코스터가 아닌가 싶다.


정체 예측 결정적 증거들을 연거하기 전에 밝히면 복면가왕 롤러코스터 정체는 바로 울랄라세션 김명훈(나이 34, 보컬)이라 추측해 본다.


예측에 앞서 1라운드에서 안타깝게 탈락한 복면강왕 샹들리에 소년공화국 원준 노래 실력도 대단했다. 대진운이 좋지 않았다고밖에 볼 수 없을 정도로 깜짝 실력 공개했다.


가장 결정적인 증거는 바로 마이크 잡은 손모양이다. 이는 아마도 빼도 밖도 못할 정도로 딱이다.



복면가왕 롤러코스터는 마이크를 오른손으로 잡는데 다소 특이하게 잡았다. 전체적으로 마이크를 꽉 잡는 것이 아니라 살짝 얹는 정도로 살짝 잡는다. 

.


물론 마이크를 놓칠 정도로 약하게 잡지는 않지만 말이다.


첨부한 사진으로 설명을 대신하면 될 정도로 뚜렷한 특색이다.


두 번째는 서서 노래를 부를 때 고음부분이나 자신의 음색을 잘 표현하기 위해 고개를 살짝 뒤로 접히는 버릇이 있는데 이 또한 울랄라세션 김명훈의 버릇과 일치했다.


다음으로 왼발을 살짝 오른쪽에 놓고 부르는 것도 복면가왕 롤러코스터 자세인데 이 또한 울랄라세션 김명훈과 상당히 유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복면가왕 #울랄라세션


물론 복면가왕 정체를 예측하는데 있어 결정적인 것이 음색이다. 


#김명훈 #소년공화국


고음을 아무리 잘 내도 음색에 특색이 없으면 매력이 없다. 울랄라세션 김명훈 보컬의 음색이 다소 특이한데 언뜻 언뜻 복면가왕 롤러코스터에서 느낄 수 있었다.


위에 언급한 모든 것을 비교해봤을 때 복면가왕 롤로코스터 정체는 바로 울랄라세션 김명훈 보컬로 예상된다. 예능은 예능이니 재미로 예측하는 것이니 재미있게 읽어 주길 바란다.(이미지 = MBC 일밤 방송화면 캡쳐, KBS 라디오 박명수의 라디오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