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초콜릿 정체? 김현숙 확실한 춤동작과 넘치는 끼 들통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초콜릿 정체? 김현숙 확실한 춤동작과 넘치는 끼 들통

블루로엔 2016. 5. 1. 23:12

복면가왕 초콜릿 정체? 김현숙 확실한 춤동작과 넘치는 끼 들통


아마도 많은 시청자들이 예상했을 것으로 보는데 복면가왕 초콜릿 정체는 탤런트 겸 개그우먼 김현숙으로 예측된다.


예전의 출산드라 김현숙을 생각하면 다리나 팔이 너무 얇은 것 아니냐 반문하는 경우도 있을 것 같은데 예전에도 몸에 비해 팔과 다리는 좀 호리호리 했다.


1라운드 무대에서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신 복면가왕 거울 이윤미라는 사살에 깜짝 놀랐다. 배우 이윤미(나이 34)는 잘 알려졌듯이 주영훈(나이 46)의 부인다. 두 부부 사이에 딸 주아라가 있다.


암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복면가왕 초콜릿 정체가 정말 출산드라 김현숙이냐 장담 할 수는 없다. 가면을 벗기 전까지는 아마 그럴 것이나 추측만 할 뿐이다.



복면가왕 초콜릿은 몸매나 체형을 숨기기 위해 다소 과한 의상을 입고 나왔다. 어느 정도 몸매가 들어나면 들통 날 것을 생각해 그런 탈 의상을 준비한 것이 아닌가 싶다.

.


결정적인 것은 전반적인 체형이나 팔 그리고 다리 등등을 고려했을 때 딱 김현숙처럼 보였다. 또한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다재다능한 끼를 가지고 있다. 오늘 방송에서 보여줬던 춤을 김현숙이 다른 방송에서 보여줬던 기억이 난다.


솔직히 음색은 복면가왕 초콜릿과 김현숙이 비슷하다. 다만 마이크 잡는 손 모양이 다소 차이가 있었다. 평상시 김현숙이 노래 할 때 마이크 잡는 손은 복면가왕 초콜릿처럼 오른손이다. 다만 잡을 때 손모양이 다소 차이가 났다.


복면가왕 초콜릿은 부담스러울 정도로 새끼손가락을 하늘로 들었다. 그에 비하면 김현숙은 때에 따라서 다르지만 살짝 들 정도다. 이는 아마도 정체 예측을 하지 못하도록 변화를 준 것 같다.


#복면가왕 초콜릿 #김현숙


특이한 것은 가수들은 마이크 잡는 습관이나 자세 그리고 버릇 등의 변화를 주기 어렵지만 비가수인 경우는 부담이 적어서 그런지 융통성이 있는 것 같다.


#복면가왕 거울 #이윤미 #주영훈


음색이나 체형 그리고 넘치는 끼 등등을 종합해서 고려했을 때 복면가왕 초콜릿 정체는 막돼먹은 영애씨 김현숙으로 예측해 본다.(이미지=MBC 방송화면)

Comments